No one has rated this review as helpful yet
Recommended
0.0 hrs last two weeks / 67.0 hrs on record (17.2 hrs at review time)
Posted: Sep 18, 2020 @ 6:33pm
Updated: Aug 13, 2022 @ 1:22am

샘이 스팀으로 돌아왔다. 특수임무를 수행하기 위해서 많은 동료와 스킬 기술을 습득한다.
뛰어난 인공지능으로 적들을 놀라게 만들고 플레이어를 두배로 놀라게 만든다. 샘이 비밀미션을 하고 있는데 들키면
놀라서 어쩔줄 모르는 표정을 짓는다. 몰래 들어가서 문서와 지문 미션에 해당하는 스캔 , 잠복을 한다.

주위에 떨어진 병으로 적들을 기절을 시킬수도 있다. 머리쪽아니면 적들은 플레이어를 쥐잡듯이 잡으로 달려든다.
숨든 격투를 하든 선택 사항이지만 신뢰도가 중요한 게임으로서 적들을 몰래 잡고 숨어서 엿보고 다 미션을 하기위함이다.

게임을 하면서 비행기와 중국 , 뉴욕 , 빙하지대 , 넓은 대륙은 아니지만 이국적인 도시와 유람선을 타고 간단하게 여행을 체험을 해볼수 있었다.

유람선에 대형 카지노가 있는데 그것을 플레이어가 돌릴수 있다. 단 777 만 나오는거 게임중에 확인을 하실수 있습니다.
-게임평가-

1.사운드- 내가 여행지에서 들었던 웅장하고 아름다운 사운드가 게임을 즐겁게 만든다. 바람소리 , 비오는 소리, 낡은 판자 밝는소리 , 유리병 발는소리 , 시원하고 멋진 총 소리 , 트레이너 장에서만 들을수 있는 아케이드 판 움직이는 소리
다양하고 재미있는 게임 사운드가 일품이다. 배경음도 좋고 신난다.
-중국 상하이 타워에 앞 건물에서 미션을 수행하다가 화장실에 들어가면 샤워기 소리와 변기소리[건너방 손님] 들을수 있었다.
-화장실에 보면 변기가 있는데 가까이 가니까 촤악 슈악 !!!!!! 게임에서 놓치기 쉬운 화장실 오브젝트를 게임속에 구현을 잘해 놓은것 같았다. 내가 게임중에 급하면 진짜 화장실을 가게 만들어 버리는 게임인것 같다.

게임옵션 , 간단한 설정창 기본적으로 게임을 할때 편하게 할수 있게 잘 해놓은것 같다.

2.그래픽- 나무와 건물 배경 , 함정을 표시한 레이저 , 사물 , 자동차 , 아픈 환자 , 건물 다자인 , 다양한 게임 디자이너 의 작품을 볼수 있는 구역..[]

게임을 하면서 속상했던 부분은 게임패드 와 키보드가 중요 미션때 충돌이 나서 미션이 완료가 되지 않았다.
옵션과 가이드를 통해서 알았지만 실패만 5시간 미션 클리어는 2분 ... 그럼 나머지는 머했지..;; 그래도 어려운 도전을 해보고 이겼다는 부분에도 게임에서 많이 해보고 배울수도 있었다.

샘이 플레어를 스승님 처럼 잘 가르쳐 주니까 좋았다. 샘 동료중에서 악질인 밀러는 샘과 친한 동료지만 먼가 수상한 동료이다.

이제 모두 미션과 게임을 마무리를 해야 겠지만 게임 미션을 모두 성공 해놓은 결과가 좋아서 2회차 하드 난이도 또 가볼려고 한다. 이번 차편은 무섭고 험난할것 같다. 샘 스승님 처럼,, ^^
Was this review helpful? Yes No Funny Award
Comments are disabled for this revi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