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 people found this review helpful
1 person found this review funny
Recommended
0.0 hrs last two weeks / 109.0 hrs on record (101.0 hrs at review time)
Posted: Dec 7, 2017 @ 4:31am
Updated: Apr 10, 2018 @ 8:14pm

김밥만드는것이 얼마나 고되고 힘든지를 알게해주는 게임입니다.
----------------------------------------------------------------------------------------
이게임의 제작사의 전작인 1탄과 더 오일블루를 아주 재미있게 플레이한 전 이게임을 추천안할 이유가 없습니다.
우선 이제작사의 게임은 정신없이 몰아치는 그러한 게임만을 만들고 그렇게해서 성공을 거둔 입지적인 인디 게임 제작사이고 그러한게임이 취향에 맞으시면 이게임을 사서 해보세요.
1탄과 굳이 비교하자면 딜리셔스레이팅이 생겼고 그건 사이드메뉴를 통해 이루어집니다.
위에 4개의 사이드메뉴를 올릴수있으며 따로 컨트롤해줘야하기에 좀더 기민하게 움직여야합니다.
음식의 종류또한 1탄과 비교할수없을정도로 늘었고 당연히 기믹이 다르니 1탄보다 더욱 발전했다는걸 느낄수있습니다.
단지 자신만의 레스토랑을 가진듯한 느낌이 조금 줄었네요.
음식간판여러개중 무한모드가 생긴것만 같은 느낌이 듭니다만 커스터마이징해서 레스토랑을 자신만의 센스로 꾸밀수있다는건 발상이 매우 좋았다 라고 말할수 있겠습니다.
Was this review helpful? Yes No Funny Awa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