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 one has rated this review as helpful yet
Recommended
0.0 hrs last two weeks / 159.6 hrs on record (88.0 hrs at review time)
Posted: Feb 12, 2022 @ 10:50pm

인왕 1.5

확실히 잘만든 게임입니다만 호불호가 갈리는건 어쩔 수 없는 것 같습니다.

장점
1. 손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빠른 전투, 보스전의 긴장감, 정정당당 따윈 없는 치사한 전술로 하나하나 처리하는 쾌감
2. 여캐가 매우매우 이쁩니다. 주인공 외모를 커스텀해서 절세미인으로 만드는 것도 가능.
3. 소울류(?) 게임중 최고의 볼륨. 확장팩급 DLC 3개 포함된 합본이 5회차+추가 던전까지 있으니 한번 빠지면 수백시간은 우습습니다.
4. 다양한 무기 및 장비와 기술, 파밍을 통한 육성
5. 나름 깔끔한 그래픽

단점
1. 1회차 초반이라고 봐주는 것 따윈 전혀 없는 악랄한 난이도. 시작부터 끝까지 계속~ 어렵습니다. 이 게임을 하면서 욕을 안한다면 당신은 진심 성자입니다.
2. 본편은 그럭저럭 깼다고? 그러면 또 DLC에서 고통받아야지. DLC도 깼어? 2회차는 더 어려울걸?
3. 전편에 나온 적, 무기 모션, 음악 그리고 스테이지 상당수가 재탕입니다. 1편 해보니 다소 아쉽더군요.
4. 스토리를 알려면 일본 역사에 관한 지식이 조금 있어야 하고 시대 배경이 배경인지라 모두가 싫어하는 그 새끼(히데요시)가 나옵니다.
5. 모르면 죽어야지+반복 파밍을 강요하고 뺑뺑이를 돌리는 레벨 디자인, 전편보다는 덜하지만 가둬놓고 니가 알아서 잘 해봐 라는 상황이 심심찮게 나옵니다.

고난이도 액션 게임 좋아하시면 추천합니다. 이런 게임 별로 없습니다.
Was this review helpful? Yes No Funny Awa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