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
Products
reviewed
0
Products
in account

Recent reviews by DaesikMev(Greim)

Showing 1-3 of 3 entries
45 people found this review helpful
11 people found this review funny
469.3 hrs on record (213.5 hrs at review time)
1,2,3,4 다 해봤지만 불후의 명작은 역시 2다. 반박시 니 말이 다 맞음.
Posted November 27, 2022.
Was this review helpful? Yes No Funny Award
No one has rated this review as helpful yet
25.1 hrs on record (19.6 hrs at review time)
'패트리어트 : 늪속의 여우'의 가슴 속 깊은 무언가를 끓어넘치게 하는 전열전투 씬을 생각하고 이 게임을 구매했다면 당신은 큰 실수를 한 것입니다. 공방의 모든 사람들은 전열을 만들지 않습니다. 흡사 서든어택의 웨어하우스를 보는 듯 일단 리스폰되면 전장으로 뛰어나가기 바쁘죠.

또한 300에 가까운 핑과 극악의 명중률을 자랑하는 머스킷의 놀라운 시너지가 나에게만 작용하는 짜릿한 경험을 느낄 수 있으며, 근세시대 전장 속에서 군악대의 가슴을 뛰게 만드는 장엄한 드럼소리와 발걸음을 재촉하는 플루트 소리는 들을 수 없습니다. 도저히 알 수 없는, 지들끼리만 아는 웬 21세기 반동분자들의 노래소리만 음성장치를 이용하여 스피커를 증폭, 플레이어의 귓전을 후려 갈깁니다.

도처에 스코프도 핑도 없는 라이플 저격수들이 몸을 웅크리고 당신만을 노리는 듯 당신은 탄환 한발 쏴보지도 못하고 죽으며 전장의 참혹함을 배워 나갈 것입니다.

그래도 근세 전열보병들의 제복과 당시의 군대 제식에 미쳐버릴듯한 뽕을 갖고 있다면, 당신은 이 게임에 접속하는 순간 빠르게 잠식될 것입니다. 마치 저처럼요. 와! 많이 사세요.
Posted January 16, 2021.
Was this review helpful? Yes No Funny Award
3 people found this review helpful
29.8 hrs on record (10.0 hrs at review time)
크러시가 나서 게임이 자꾸 튕기는 현상이 발생합니다 ㅠㅠ
Posted April 8, 2017.
Was this review helpful? Yes No Funny Award
Showing 1-3 of 3 entri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