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unwater2
Lee Yun Suo
 
 
하 시바
Currently Offline
Recent Activity
1.9 hrs on record
last played on Feb 20, 2018
Achievement Progress   0 of 114
3 hrs on record
last played on Feb 4, 2018
!Wulf # Selling Cheap Games Jan 21, 2022 @ 5:58am 
Hey 😳

What's your favorite game? 😍



Minecraft doesn't count so other games can stand a chance.
!Wulf # Selling Cheap Games Jun 17, 2020 @ 6:01am 
Hello darling, have you heared about our new Games Selling webstore? ( https://shop.wulf.gg ) If not, take a look! We got some games packages that you might love, its worth a check. Also, there is a giveaway running on it, so make sure you join. 50 Unique Games are being given away to one lucky winner!
Have a good day!

Link: https://shop.wulf.gg
ƈıɛƖ Sep 1, 2018 @ 10:30pm 
9월 첫 주말도 끝이나고 있네요:cocochan2:. 그리고 한 가지 소식을 전해드리려 하는데요. 제 필력이 퇴행하는 까닭에 제 댓글에 반응도 적어지고 내년 대입을 준비한다고 여러 소통 활동이 부재한 까닭으로 댓글 릴레이를 당분간 쉬기로 결정했습니다:maple4:.

뭐 연휴나 특별한 날 같은 경우에는 찾아올 예정이고 개인적으로 친하게 지내는 분들에게는 개인적으로 찾아갈 예정입니다. 내년 대입이 마무리 되는대로 댓글 릴레이 복귀할 생각이니 그때까지 건강히 지내시기를 바랄게요. 그럼 이번 주말도 마무리 잘하시고 한 주도 힘내시길 바랄게요:cinnamon4:!

P.S: 그동안 부족한 글 봐주셔서 고마웠어요!:nekoheart:
ƈıɛƖ Aug 31, 2018 @ 4:13am 
8월의 마지막날을 금요일로 보내게 되어 다행이라고 생각되네요:maple4:. 그리고 추석이 기다리고 있는 9월로 접어드게 되네요. 9월 한달은 추석 연휴가 있어서 시험공부를 조금 느긋하게 해도 될 것 같네요. 그리고 또 9월이 끝나면 10월 초에도 연휴가 있다는 좋은 소식도 있죠. 10월 연휴는 시험이 끝난 후에 보내는거라 훨씬 더 느긋하게 보낼 수 있다죠:cinnamon4:.

항상 1달이 끝날 때 마다 다음 한 달은 또 얼마나 빨리 갈지란 생각이 드는데요. 뭐 저거 보다는 추석이 끝날 때쯤이면 확실히 추워질 듯 하지만 일단 지금 시원하다는 곳에 만족을 해야겠네요. 이번 주말도 몸조심 하시고 즐겁게 보내시길 바랄게요:cocochan2:.

P.S: 8월 한달 보내신다고 수고 많으셨습니다.:nekoheart:
ƈıɛƖ Aug 26, 2018 @ 12:32am 
주말의 마지막인 일요일을 비와 함께 보내게되어 매우 기분이 다운된 쿠마가 왔어요:cocochan2:. 집에서도 저 말고는 다들 비를 좋아하는데 그 이유를 도통 알 수 없네여. 입양 당한건가? 뭐 날씨에 따라 기분이 바뀌는 이 성격을 먼저 고치든지 해야할 것 같네요:cinnamon4:.

오늘부터 목요일까지 또 대부분 지방에 비가 온다고 하네요. 태풍 지나간지 얼마나 됬다고 집중호우인지 영 맘에 들질 않네요. 뭐 그래도 날씨를 원망해봐야 어쩔 수 없으니 그저 꿋꿋이 참고 이번 한 주도 버티는 수 밖에 없네요. 남은 일요일 잘 보내시고 일주일 다시 버텨봅시다:maple4:.

P.S: 일교차가 심하니 감기 조심하세요:nekoheart:
ƈıɛƖ Aug 24, 2018 @ 4:03am 
어느덧 8월도 1주밖에 남지 않은관계로 이번 주말이 8월의 마지막 주말이네요:cocochan2:. 개학하고 적응하다보니 시간이 벌써 이렇게 흘렀네요. 저는 태풍 때문에 오늘 휴교를 할 줄 알았는데 아침에 일어나보니 구름 사이로 파란하늘이 보여서 쉬기는 틀렸음을 깨달았다죠. 뭐 오늘이 금요일이라는데 의의를 갖고 이번주도 무사히 마무리 한 것 같네요.

슬슬 8월도 끝이 보이기 시작하고 조금씩 쌀쌀해지기 시작하는 9월이 다가왔네요:maple4:. 벌써부터 추석연휴가 기대되는데 말이죠. 이제 한 달 밖에 남지 않았으니 조금만 더 힘내서 버텨봅시다. 끝으로 이번 주말도 즐겁고 행복하게 보내실 수 있기를 바랄게요:cinnamon4:

P.S: 추석까지 32일 남았네요:nekohea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