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people found this review helpful
Recommended
0.0 hrs last two weeks / 7.3 hrs on record
Posted: Nov 4, 2019 @ 11:56am

*평점 : ★★★☆☆
3인칭 퍼즐 액션 게임.
전작에 비해 더 좋아진 그래픽과 앞뒤가 아닌 4방향으로 움직일 수 있게 시스템이 더욱 업그레이드된 버전이다.
는 개뿔.. 뭐 스토리는 여전히 나쁘지 않지만, 팬심으로 한 게임. (참고로 완결이 아니다! DLC언제 나오지..)
전작과 다르게, 기사의 활용도가 더욱 높아졌지만.. 스킬포인트나 스킬 찍는 재미도 사라지고, 숨겨진 요소도 많이 사라지고, 다양한 사물을 활용하는 창의적인 방법들이 다소 낮아진 느낌의 3탄!
게임을 진행하면, 방향감각을 예측(?)해야하는 센스가 필요하며, 1인칭 FPS게임에 멀미가 있는 사람들에게 멀미를 유발할 수 있기 때문의 주의가 필요하다. 3인칭 퍼즐인데 왜 1인칭 FPS게임 멀미가 나는지는 의문.

일단 게임은 전작의 3명의 영웅들이 더욱 나이가 들어서(?) 출현한다. 초반 스토리는 마법학교에 쳐들어온 파이어볼 마법이 안통하는 골렘을 물리치러가는 간단한 내용이었으나, 점차적으로 1탄의 늙은왕, 영혼의 유물 실체가 밝혀지면서 기존 스토리와 연계가된다.


그래, 이게임은 그냥 팬심으로 즐겨야한다. 다른 시점으로 확 바뀐 버전이라 이 버전이 좋게 느낄 수 있는 유저도 있겠지만..
예전에 소닉을 2D로 즐기다가 3D로 즐기는 느낌이랄까? 갑자기 왜? 라고 개발자에게 의문을 던질 정도의 궁금증이랄까..?

*그 외
한글패치는 창작마당에서 받아서 '모드'설정을 하면된다.
Was this review helpful? Yes No Funny Award
Comments are disabled for this revi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