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Products
reviewed
0
Products
in account

Recent reviews by 꺄댤뷰

Showing 1-2 of 2 entries
17 people found this review helpful
1 person found this review funny
29.8 hrs on record (7.0 hrs at review time)
작년 얼리억세스때 구매한 게임을 이제야 플레이 해보았습니다. 이정도 일줄은 상상도 못했네요. 개성있는 아트웍과 턴제 잠입이라는 보기드문 장르의 결합이 플레이하는동안 환성적인 경험을 보장합니다. 복잡하지 않은 룰과 그 룰안에서 역활을 다하는 캐릭터들과 단순한듯 하지만 여러가지 조합을 신경써야 하는 장비와 캐릭터 육성의 커스터마이징은 게임의 제한된 시간 플레이와 맞물려 다양한 전술과 전략을 구사 가능하게 합니다. 다만 아쉬운 점은 스토리상 시간제한인 72시간 동안 총 12번의 스테이지만이 다라는 점이 이제 막 재미가 붙을 시점에 맥을 끊어 버려 조금 아쉽습니다. 물론 난이도별 다회차 플레이가 가능하고, 엔드리스모드가 있지만, 스토리가 좀더 진행되면서 결말까지 충분한 호흡을 할수 없었던것이 조금 아쉽습니다 게임의 완성도가 뛰어나다보니 욕심이 생기는 부분입니다.

이런분께 추천드립니다.

- 턴제 분대전술게임의 조이는 맛을 아시는분
- 잠입게임 장르라면 어떤 룰이라도 받아들일수 있고
- 스타일리쉬한 아트스타일을 좋아하시는분
- 엑스컴(리메이크) 스타일의 단순한 조작감에 거부감이 없으신분

이라면 정말 재미있게 즐길만한 게임이라고 생각합니다.

턴제게임이라면 질색하시는 분이라면 애초에 이런 게임에 관심도 없으실테니 따로 멀리하란 말씀은 드리지 않겠습니다.

아무쪼록 얼리억세스를 통해 이런 좋은게임이 완성될수 있어 정말 다행입니다.
Posted May 25, 2015. Last edited May 25, 2015.
Was this review helpful? Yes No Funny Award
36 people found this review helpful
61.8 hrs on record (3.0 hrs at review time)
Early Access Review
클래식 엑스컴의 팬들이라면 충분히 환영할만한 게임이다.
핫키가 필요없을 만큼 깔끔하고 명료한 인터페이스디자인은 편의성까지 갖추고있다.
배경은 잘묘사된 아기자기한 2 D오브젝트로 랜덤하게 조합되어 구현되어있고,
그 안에서 벌어지는 분대전술파트는 흥미진진하지만, 따로 떨어진 느낌의 전략파트 부분이
게임의 흥미를 크게떨어뜨린다.
이부분은 최근에 발매된 에네미 언노운이 잘 만든부분이라고 생각되며,
좀더 전략과 전술파트의 연계가 이어져 계속 긴장과 흥미를 유도 해나갈수 있다면 좋을것같다..
아직 개발이 완료된것은 아니기에 추후 개발을 통해 이런 부분을 보완해 가길 기대해 본다.



Posted March 1, 2014.
Was this review helpful? Yes No Funny Award
Showing 1-2 of 2 entri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