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person found this review helpful
Recommended
0.0 hrs last two weeks / 13.0 hrs on record (4.7 hrs at review time)
Posted: Jun 30, 2023 @ 10:11am
Updated: Jul 1, 2023 @ 3:03am

이 모드 제작진들의 전작 Snowdrop Escape 모드처럼
퍼즐을 어떻게든 플레이어에게 쑤셔 넣으려는 레벨 디자인이 없었다는 점과
무기도 슬롯 하나당 한 개만 들 수 있는 시스템이 아닌, 이것저것 다 가져갈 수 있었다는 점이 너무 좋았고, (옵션)
OST랑 맵 퀄리티도 전작처럼 좋았습니다.

솔직히 전작 Snowdrop Escape 모드도 개노잼 퍼즐만 아니었으면 추천 줬을만한 모드라고 생각해서 아쉬운 모드였는데, 이번 작품에서는 그런 단점을 없애버리고 장점만 계승해서 만들었으니 추천을 안 줄 수가 없었음..

물론 아쉬운 점이 없는 모드는 아니었습니다.
엔딩이 두 가지인데, 두 가지 엔딩 다 마지막에 설명을 조금만 더 넣어 줬으면 어땠을까 하는 생각이 들어서 좀 아쉬웠고, 사막 부분이 조금 지루하긴 했습니다.
퍼즐 난이도는 하프라이프 시리즈랑 Snowdrop Escape 모드를 해봤으면 어려울 게 없다고 생각합니다.
(하프라이프 2 모드를 이 모드로 처음 접하는 거면 좀 힘들 수도 있음)

근데 지나고 보니까 메인 캐릭터들이랑 주인공에 대한 설정을 좀 더 추가했으면 어땠을까 라는 생각이 드네요.
스토리가 나쁜 건 아닌데.. '만약 이 캐릭터한테 이런 설정이 있었으면 어땠을까~' 라는 생각이 자꾸 듭니다.

인트로, 느린 무기 스왑 속도, 샷건 발사 방식 등.. 호불호가 갈릴 수 있는 부분 때문에
대작은 아니더라도 수작 ~ 평작 정도는 되는 거 같으니 시간 나면 한 번 해보십쇼.
Was this review helpful? Yes No Funny Award
Comments are disabled for this revi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