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tall Steam
sign in
|
language
简体中文 (Simplified Chinese)
繁體中文 (Traditional Chinese)
日本語 (Japanese)
한국어 (Korean)
ไทย (Thai)
Bahasa Indonesia (Indonesian)
Bahasa Melayu (Malay) BETA
Български (Bulgarian)
Čeština (Czech)
Dansk (Danish)
Deutsch (German)
Español - España (Spanish - Spain)
Español - Latinoamérica (Spanish - Latin America)
Ελληνικά (Greek)
Français (French)
Italiano (Italian)
Magyar (Hungarian)
Nederlands (Dutch)
Norsk (Norwegian)
Polski (Polish)
Português (Portuguese - Portugal)
Português - Brasil (Portuguese - Brazil)
Română (Romanian)
Русский (Russian)
Suomi (Finnish)
Svenska (Swedish)
Türkçe (Turkish)
Tiếng Việt (Vietnamese)
Українська (Ukrainian)
Report a translation problem

추운날씨에 감기 걸리지 않도록 옷 잘 챙겨입으시구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이제 2개월만 지나면 2024년이네요...ㅎㄷㄷ 벌써 시간이 이렇게 된나요...?
이제 날씨가 많이 추워졋어요 ! 감기조심하셔야되요 ~!
즐거운 주말 보내시길 바래요 3일간 편히 쉬는고에요 !!
맛있는거 많이 드시구 즐거운 시간 많이 보내세요 !!
즐거운 주말 보내시구 남은 추석 연휴도 즐겁게 보내세여
일교차 조심하세요 다음주면 추석이 찾아오네요
즐거운 추석 보내시구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몇일간 온다고 하는데 조심하셔야되요 !!
날이 많이 풀려서 좋네요 ㅎㅎ
언제나 이렇게 시원한 날만 있으면 좋겟네요
즐겁고 편안한 주말 보내세요 !
역시 더운것보단 빨리 추워지는게 더 좋은거 같아요
주말 즐겁고 시원하게 보내세요
요즘 날씨가 많이 풀린거 같아요 !! 아직은 살짝 덥긴한데
곧 가을이 찾아오는거같네요 ㅎㅎ (빨리시원해졋으면 ㅎㅎ...)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오~
요즘 날씨가 많이 풀린거 같아요 !! 아직은 살짝 덥긴한데
곧 가을이 찾아오는거같네요 ㅎㅎ (빨리시원해졋으면 ㅎㅎ...)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오~
이제 3개월만 더 지나면 2024년이 되버리네요...ㅠㅠ
뭐 한게 별거 없는거 같은데 벌써 2024년이 이리 가까워지다니...
조금남은 8월 즐거운 하루만 보내시구 9월에도 즐거운 날만
보내시길 바래요 ㅎㅎ 더운 날씨에 건강 챙기시구
즐거운 주말 보내셔야 되요 !!
다담주 금요일이면 벌써 9월! 2023년도 거의 다지나갓네요 ㅠㅠ
전 다음주면 바빠지겟군요...ㅠㅠ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더위 조심하시구요 !!
다담주 금요일이면 벌써 9월! 2023년도 거의 다지나갓네요 ㅠㅠ
전 다음주면 바빠지겟군요...ㅠㅠ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더위 조심하시구요 !!
⠀⠀⠀⠀
⠀⠀
⠀⠀
⠀⠀⠀⠀
⠀⠀
조심 하시구 더운날씨에 건강도 조심하셔야되요 !!
즐거운 주말 보내시길 바래요 ~!
2023년도 많이 흘럿군요...벌써 8월이라니 ㅠㅠ
더운날씨에 건강 챙기시고 편안하신 주말 보내세요 ㅎㅎ
남은 7월 즐겁게 보내셧으면 좋겟어요
8월에도 즐거운 일만 가득하길 바래요 ㅎㅎ
즐겁고 편안하신 주말 보내세요
7월도 거의 다끝낫어요!! 저는 앞으로 한달간 편히 쉬게될거 같네요 ㅎㅎ
더운날씨에도 화이팅 하시구 즐거운 주말 보내시길 바래요 ~!
비 너무 싫어요... 비 오는 날에 미끄러지지 않도록 조심하세요 !!
즐겁고 편안한 주말 보내세요
6월도 다 지나고 7월이 되엇네요 ㄷㄷ
요즘은 시간이 참 빠르다고 생각이 되네요 ㅠㅠ
더운 날씨에 건강 챙기시구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7월에도 즐거운일만 잇으시길 바랄게요 ㅎㅎ
요즘 날씨가 많이 더워졋어요... 비두 많이오구 습하네요...
건강 잘챙기시구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벌써 7월이라닝... 시간이 넘 빠르네요...
이번주말도 즐겁고 편안하게 보내세요 ㅎㅎ
걱정해주신분들 감사합니다...ㅠㅠ 감기 꼭 조심하셔야되요 !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근데 이렇게 더운날에 감기가 걸려버렷네요...ㅠㅠ
건강 챙기시구 시원하고 편안하신 주말 보내시길 바래요 !!
⠄⠄⠄⠄⠄⠄⠄⣠⣾⣿⣿⣿⣿⣿⣿⣿⣿⣿⣿⣿⣿⣮⢻⣿⣿⣞⡄⢿⣜
⠄⠄⠄⠄⠄⢀⣼⣿⣿⣿⣿⣿⣿⣿⣿⣿⣿⣿⣿⣿⣿⣿⣇⣿⣿⣋⠄⠙⠉
⠄⠄⠄⠄⢀⣾⣿⣿⣿⣿⣿⣿⣿⣿⣿⣿⣿⣿⣿⣿⣿⣿⣿⢸⣷⠇⠄⠄⠄
⠄⠄⠄⠄⣼⣿⣿⣿⣿⣿⣿⣿⣿⣿⣿⣿⣿⣿⣿⣿⣿⣿⡟⠄⣿⡄⠄⠄⠄
⡀⠄⠄⢠⣿⣿⣿⡿⣿⣿⣿⣿⣿⣿⣿⣿⣿⣿⣿⣿⣿⠟⠄⠄⠘⠇⠄⠄⠄
⣶⣾⣿⣷⡹⣿⣿⣿⣎⢿⣿⣿⣿⣿⣿⣿⣿⡿⠿⣛⣵⣿⣷⣶⣤⡀⠄⠄⠄
⣿⣿⣿⣿⣿⣮⣿⡿⠿⣛⣢⢩⣭⣭⣭⣭⣶⣿⣿⣿⣿⣿⣿⣿⣿⣷⠄⠄⠄
⣿⣿⣿⠿⣫⣾⣿⣿⣿⣿⣿⢸⣿⣿⣿⣿⣿⣿⣿⣿⣿⣿⣿⣿⣿⡿⠄⠄⠄
⠿⢟⣭⣾⣿⣿⣿⣿⣿⣿⣿⣮⣿⣿⣿⣿⣿⣿⣿⣿⣿⣿⣿⣿⡿⠃⠄⠄⠄
⣿⣿⣿⣿⣿⣿⣿⣿⣿⣿⣿⣿⣿⣿⣿⣿⣿⣿⣿⣿⣿⣿⡿⢛⣁⣀⣀⣀⣀
이제 벌써 반년이 지나갓네요... 6월에도 즐거운 일만 잇으시길바래요!!
주말 즐겁고 편안하게 보내세요~!
벌써 2023년도 반이 지나갓네요...ㅠㅠ 남은 5월도 화이팅 하시구
즐거운 주말 보내시길 바래요!!
그동안 잘지내셨나요?
저는 바쁜시기라 힘드네요ㅠㅠ
집에오면 잠만 자는거같아요,,,,
이제 더위가 점점 다가왔어요!!
에어컨 한 두번씩 틀고있네요,,,
슬슬 휴가도 준비하면서
바다가서 즐기셔야죠!!
이번주 즐거운 주말 보내시고!!
자자 그때까지 파이팅합시다!!
시간이 참 빨라요 ㅠㅠ 이제 날씨도 많이 좋아졋어요 ㅎㅎ
즐거운 주말 보내시길 바래요!!
⠀⠀
⠀⠀⠀⠀
⠀⠀⠀⠀⠀⠀
시간이 참 빠르게 흐르는거 같아요...ㅠㅠ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ㅎㅎ
⬛⬛⬛⬛⬛⬛⬛⬛⬛⬜⬛⬛⬜⬛⬛
⬛🟧🟧🟧🟧🟧🟧🟧⬛⬜⬛⬜⬛⬜⬛
⬛🟧⬛⬛⬛⬛⬛🟧⬛⬜⬛⬜⬜⬜⬛
⬛🟧⬛⬜⬜⬜⬛🟧⬛⬜⬛⬜⬜⬜⬛
⬛🟧⬛⬜⬜⬜⬛🟧⬛⬜⬜⬜⬜⬜⬜
⬛🟧⬛⬜⬜⬜⬛🟧⬛⬜⬜⬜⬜⬛⬛
⬛🟧⬛⬛⬛⬛⬛🟧⬛⬜⬜⬜⬛⬜⬛
⬛🟧🟧🟧🟧🟧🟧🟧⬛⬜⬜⬛⬜⬜⬛
⬛⬛⬛⬛⬛⬛⬛⬛⬛⬜⬛⬛⬛⬛⬛
⬜⬜⬜⬜⬜⬛🟧⬛⬜⬜⬛⬜⬜⬜⬛
⬜⬜⬜⬜⬛🟧⬛⬜⬜⬜⬜⬜⬜⬜⬜
⬜⬜⬜⬛🟧⬛⬜⬜⬜⬜⬜⬜⬛⬛⬛
⬜⬜⬛🟧⬛⬜⬜⬜⬜⬜⬜⬛⬜⬜⬛
⬜⬛🟧⬛⬜⬜⬜⬜⬜⬜⬜⬜⬛⬛⬛
⬛🟧⬛⬜⬜⬜⬜⬜⬜⬜⬜⬛⬜⬜⬛
⬜⬜⬜⬜⬜⬜⬜⬜⬜⬜⬛⬜⬜⬜⬛
날씨가 많이 더워졋어요 ㅠㅠ 그래도 추운거 보단 훨씬 좋네요 ㅎㅎ
이번주말도 편안하구 즐겁게 보내세요 !!
오랜만에 뵙는거 같습니다!!
요즘 제가 엄청바빠서,,
이제야 숨을 쉴 수 있는 시간입니다ㅠㅠ
요새 잘 지내셨죠?!
더위가 점점 다가오고 있습니다!!
으쌰으쌰 다이어트해서 여름휴가 즐기셔야죠!!
그 날까지 파이팅입니다!!!
다음주면 4월이 끝나고 5월이 찾아오네요 !
벌써 5월이라니... 시간이 참 빨라요...
주말 즐겁게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