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ents
Feb 14, 2016 @ 2:35am 
░▄▀▄▀▀▀▀▄▀▄░░░░░░░░░
░█░░░░░░░░▀▄░░░░░░▄░
█░░▀░░▀░░░░░▀▄▄░░█░█
█░▄░█▀░▄░░░░░░░▀▀░░█
█░░▀▀▀▀░░░░░░░░░░░░█
█░░░░░░░░░░░░░░░░░░█
█░░░░░░░░░░░░░░░░░░█
░█░░▄▄░░▄▄▄▄░░▄▄░░█░
░█░▄▀█░▄▀░░█░▄▀█░▄▀░
░░▀░░░▀░░░░░▀░░░▀░░
Jan 11, 2016 @ 4:53am 
나다 최씨
Sep 5, 2014 @ 6:39pm 
즐거운 한가위 보내세요~
Jun 21, 2014 @ 8:07pm 
+rep 스림레전더리 재밌게 플레이하세요 감사합니다
May 8, 2014 @ 7:06am 
문상돼나요
Jan 27, 2014 @ 5:45am 
....................../:.:.:.:.:.|
......................|;.;.;.;.;./
......................|.;.;.;.;.|
............._,,,,,_.).;.;.;.;.|
.........,,-":.:.:.:."~-,;.;.;.|
........(_,,,,---,,_:.:.);.;.;..",,
......,-":.:.:.:.:.""-,,/;.;.;.;.;.",
.....(:.__,,,,,,,,,___);.;.;.;.;.;|
...../"":.:.:.:.:.:.:¯""\;.;.;.;.;.,"
....\",__,,,,,,,,,,,__/;;;;;;;;;/\
.....\.::.:.:.:.:.:.:.;.);;;;;;;;;/:\
.......\,,,,,---~~~~;;;;;;;;,"::::\
.........."""~~--,,,,,,,,,,-"::::::::::\
......................\::::::::::::::::::::::
░░░░░░░░░░░░░░░░░░░░░
░░░2014년이 다가옵니다!░░░░░
░░모두모두 새해 복 많이░░░░░░
░░ 받으시길 바랍니다! ░░░
░░░░░░░░░░░░░░░░░░░░

우려먹기잼ㅋㅋㅋ 새뱃돈 많이받아요
Jan 18, 2014 @ 10:28pm 
Great trader, +rep!
Jan 17, 2014 @ 1:00am 
나좀 살려주라
Dec 24, 2013 @ 8:21am 
:claugh:
  ,·´ ¸,·´`)
 (¸,·´ (¸*♥Marry Christmas &
          Happy New Year ♥〃´`)
                    ,·´ ¸,·´`)
                   (¸,·´ (¸*:claugh:
Dec 24, 2013 @ 2:15am 
:csgoa:메리 크리스마스:csgohelmet:
Sep 21, 2013 @ 10:20pm 
늦었지만 이번 마지막추선연휴.... ㅓㅏ험ㅇㄹ험이허ㅣ마ㅓ히안ㅁ 잘쉬십쇼
Sep 18, 2013 @ 12:45am 
추석 즐겁게 보내시길!:happymeat:
Sep 18, 2013 @ 12:40am 
여러분 모두 즐거운 추석 보내시길 ㅎ
Sep 17, 2013 @ 3:28pm 
즐거운 추석 보내시길 바래요!~
Sep 7, 2013 @ 10:26pm 
ㅋㅋㅋ
Sep 7, 2013 @ 6:46pm 
스...스컬걸즈......
Aug 30, 2013 @ 6:02am 
흐허; 요즘 스팀에 접속하는 시간이 많이 줄었죠 ㅠ
Aug 30, 2013 @ 4:20am 
갔이. 게임이나하고싶은데. 접속이뜸하시네요ㅜㅜ
Aug 16, 2013 @ 6:18am 
허헣 빨링오셍영
게임 살끄양!
Aug 8, 2013 @ 2:08am 
+rep 느리긴해도 내가 신용인 보증
Jul 11, 2013 @ 6:11am 
+rep 이분은 제 스팀인생 첫 거래인이자 첫 신용인이십니다!
제 괴상한 성격 상 실친빼고 친구들을 자주 정리해서요ㅜㅜ
볼일있으시다면 언제든지 친추주세요!
감사합니다^^
Jul 4, 2013 @ 11:34pm 
게리모드 아직도 파시나요
May 31, 2013 @ 2:24am 
감사합니다 ㅋ
May 29, 2013 @ 6:51am 
+rep 갑자기 생각나서 신용댓글 입니다 ㅋㅋㅋ
May 18, 2013 @ 2:09am 
아 앙대 ㅋ
May 18, 2013 @ 1:39am 
키사고싶긴한데... 악마존세일떄매 못쓰겟...;;;
May 18, 2013 @ 12:56am 
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
Apr 30, 2013 @ 4:16am 
모던2가하곱파
Apr 29, 2013 @ 6:37am 
팀포접으시다니 아쉽네요ㅜㅜ
물론 같이 플레이한적은 없지만..ㅋㅋ
+rep
Apr 29, 2013 @ 6:07am 
접지마요 헠헠 ㅜㅜㅜㅜ
Apr 29, 2013 @ 6:02am 
진짜 신용한번 끝내줌!! 굿굿!
Apr 27, 2013 @ 4:13am 
+rep 말이필요없으신 신용인!
Apr 25, 2013 @ 5:39am 
요즘 기프트 잘 안사가시네요 ㅋ
Apr 16, 2013 @ 5:13am 
혹시내일되세여??
Apr 15, 2013 @ 5:21am 
지금 됩니다.
Apr 15, 2013 @ 5:17am 
좀빨리됬으면하네요..
Apr 15, 2013 @ 5:16am 
프리미엄기프트는언제쯤주시나요..
Apr 13, 2013 @ 12:46am 
이분완전짱임짱짱
Apr 5, 2013 @ 8:10pm 
+rep 이분 진짜 믿을만한 신용인이십니다 짱짱맨
Mar 26, 2013 @ 5:27am 
팀캡 삽니다.(5정2재에)
Mar 16, 2013 @ 10:38pm 
+rep 신용인임 짱짱
Mar 16, 2013 @ 12:49am 
+rep 신용인 짱짱맨
Mar 15, 2013 @ 11:56pm 
+rep nice trader
Mar 15, 2013 @ 2:20am 
욘석은 믿을만함 내좆걸고ㅋ
Mar 6, 2013 @ 1:36am 
ㅎㅇ
Mar 4, 2013 @ 5:07am 
+rep 아쥬 좋은 문상거래였소
Mar 2, 2013 @ 11:33pm 
+rep
Feb 27, 2013 @ 10:15pm 
+rep king님 요번 거래 중계 해주셔서 정말 감사해요 ~
Feb 10, 2013 @ 6:45pm 
넹 님두 좋은 설 보네시길
Feb 10, 2013 @ 2:15am 
happy new year! 언제나 하는일에 있어서 행복만이 가득하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