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 kişi bu incelemeyi yararlı buldu
Tavsiye Ediliyor
Son iki haftada 0.0 saat / kayıtlarda 1.1 saat (İnceleme gönderildiğinde: 0.4 saat)
Yayınlanma: 7 Kas 2014 @ 8:08

규칙 : 게이지를 끝에 닿게 하지 않도록 유지하시오.

언뜻 보면 정말로 단순함의 극치를 달리고 있는 이 게임은, 정말 간단합니다. 게임 내에서는 스페이스 바와 컨트롤 키만 있으면 끝이에요.
규칙도 심플, 그 자체입니다. 스페이스 바 / 컨트롤 키를 누르고 있으면 양 끝으로 커지는 게이지를 가능한 한 끝에 가깝게 유지하면서(그럼 점수를 더 받습니다. 기하급수적으로 점수에 차이가 있으니 조심) 점수를 얻으면 되는 게임입니다.

자, 이렇게 심플한 게임을 왜 굳이 추천할까요?
이 게임은 요로코롬 간단해 보이지만, 플레이 영상을 찾아보시면 알겠지만 온갖 것들이 플레이를 방해합니다.
갑자기 "넌 못 이김ㅋ"이라는 문구가 눈에 띄도록 나오거나, 갑자기 고양이 사진이 나오거나, 게이지가 있는 부분이 난데없이 확대되거나 등등 잠시도 가만히 있지 못하는 배경 때문에 정신이 산만해집니다.
무엇보다 가장 무서운 건 뭐가 튀어나올지 모르는 것이죠. 개인적으로 무서운 거 / 갑툭튀를 싫어하는 저에게 이 게임을 계속 플레이하는 것은 꽤나 고통입니다.
어쨌든 저쨌든 꽤나 재미있는 게임입니다.
제 가격도 4달러니까 꽤 괜찮습니다!
세일도 자주하니 부담없이 지르세요! 어차피 저나 여러분이나 게임을 사고 고민하지 고민한 다음 사지는 않잖아요?
Bu inceleme yararlı oldu mu? Evet Hayır Komik Ödü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