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ents
Jun 26 @ 4:39pm 
안녕하세요. 백님.
덥고 변덕스러운 여름 날씨에도 이번 한 주 수고하셨습니다.
벌써 6월 마지막 주말이네요. 이번 달도 몇 페이지 안 남고 올해의 상반기도 얼마 남지 않았네요.
그래도 아쉬워하기에는 아직 나머지 절반이 있으니 천천히 마음을 잡고 하고 싶은 거 시작하기에 좋은 시기 같아요.
지나간 좋은 일은 잊어버리지 않게 마음속에 책갈피라도 끼우고, 이번 한 주 충분한 휴식과 함께 7월을 맞을 준비를 하면 좋을 거 같습니다.
불금과 함께 시작된 스팀 여름 세일에서 여러 게임 구경도 하시면서 즐거운 주말 시간 보내세요. (੭˃ᴗ˂)੭
Jun 26 @ 7:07am 
⠀⠀⠀⠀⣾⣿⣿⣿⣿⣿⣿⣿⣿⣿⣿⣿⣿⢸⡇⣄⠀⠀⠀
⠀⠀⠀⢸⢸⡿⠈⣿⣿⣿⣿⣿⣿⣿⡿⢛⡿⠘⣷⢸⣿⣶⡄
⠀⠀⢀⣿⢸⡇⣤⡹⣷⡶⣿⣿⣿⣿⡷⠸⠃⣷⡘⠈⣿⣿⡇
⠀⣠⣿⣿⠘⢠⠟⣓⠘⠇⣌⢿⣿⠟⡁⡴⠹⣶⡵⠀⣿⣿⠀
⠀⠹⣿⣿⠀⣵⣿⣿⠀⢣⢻⣿⣿⣿⢸⣇⠀⣿⢣⠸⠋⠏⣼
⢀⢀⠻⣿⡇⡿⣿⣿⣄⡸⣻⣿⣿⣿⣦⣝⣈⣵⣿⠀⢠⣼⣿행복하고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𝙃𝙖𝙫𝙚 𝙖 𝙜𝙧𝙚𝙖𝙩 𝙡𝙖𝙨𝙩 𝙬𝙚𝙚𝙠 𝙤𝙛 𝙈𝙖𝙮!
⢸⣷⣮⣭⣭⣝⠻⢿⣻⣿⡇⣾⣿⣶⠄⠿⢋⣥⣾⡇⢸⡇⠘
⣼⣿⣿⣿⣿⣿⣿⣶⡦⠈⣁⡀⢀⠀⡔⡛⢿⣿⣿⣿⡘⠀⠀
⣿⣿⣿⣿⣿⣿⣿⠡⣾⣷⡙⢩⣬⠄⣴⡿⠈⢿⣿⣿⠷⠂⣼
Jun 26 @ 2:08am 
𝑯𝑨𝑽𝑬 𝑨 𝑵𝑰𝑪𝑬 𝑭𝑹𝑰𝑫𝑨𝒀 𝑨𝑵𝑫 𝑾𝑬𝑬𝑲𝑬𝑵𝑫!:chocola2:
ℳ𝒶𝓎 ℊℴℴ𝒹 𝒻ℴ𝓇𝓉𝓊𝓃ℯ 𝒶𝓁𝓌𝒶𝓎𝓈 𝒷ℯ 𝓌𝒾𝓉𝒽 𝓎ℴ𝓊!:cinnamon2:
6월의 마지막 불금이네요! 마지막 불금도 행복하게 보내시고,
다음 7월도 알차게 보낼 수 있도록 행운이 가득하길 바랍니당~!! :sans:
──────▄▀▄─────▄▀▄
─────▄█░░▀▀▀▀▀░░█▄
─▄▄──█░░░░░░░░░░░█──▄▄
█▄▄█─█░░▀░░┬░░▀░░█─█▄▄█
Jun 19 @ 8:31pm 
안녕하세요. 백님.
이번 주도 더운데 수고 많으셨습니다.
어젯밤부터 비가 내려 일주일 내내 뜨거운 세상이 조금은 선선해져서 다행이라 생각했는데 정오 지나니 서서히 더워지고 습해지네요. :marijacooing:
조금 힘빠지는 날씨지만 그래도 주말은 되도록 시원하게 평일에는 즐기지 못한 일 하시면서 편안한 휴식 되길 기원합니다. :marijaonlooker:~:pmcrystal:
Jun 19 @ 4:54am 
𝑯𝑨𝑽𝑬 𝑨 𝑵𝑰𝑪𝑬 𝑭𝑹𝑰𝑫𝑨𝒀 𝑨𝑵𝑫 𝑾𝑬𝑬𝑲𝑬𝑵𝑫!!!:sans:
𝑴𝒂𝒚 𝒈𝒐𝒐𝒅 𝒇𝒐𝒓𝒕𝒖𝒏𝒆 𝒂𝒍𝒘𝒂𝒚𝒔 𝒃𝒆 𝒘𝒊𝒕𝒉 𝒚𝒐𝒖^^:flowey:
드디어 1학기 시험 끝!!! 반 제외하고 나머지는 적당히 본 것 같네요 ㅎㅎ :cinnamon2:
모두 즐거운 저녁과 금요일 보내시고, 푹 쉬시길 바래요~!!!:maple2::cocochan2:
⡘⢮⣾⣿⣿⣇⣿⣿⣿⣝⠁⠁⠀⠀⠉⠩⡷⠫⡊⢰⣾⣣⣿⡇⣿
⣴⣿⣿⣿⣿⢸⣿⡏⣿⠇⡰⠋⠡⠀⠀⠠⡀⠻⣕⢎⣵⣿⣿⢹⣿
⣿⣿⣿⣿⢓⢸⣿⡇⣿⣀⠁⠀⠀⠀⠀⢀⣿⣈⣵⣿⣿⣿⡟⣾⣻
⣿⣿⣿⣋⢘⠸⣟⢻⢻⣿⡼⣦⣀⣠⣾⣾⣿⣿⣿⣿⣿⡿⠽⢟⡁
⣛⢟⣣⣧⣡⣏⣓⢿⣤⢻⣿⣿⣿⣥⣾⣿⣿⣿⣿⣿⠿⠐⠀⢉⡀
⡵⢯⣶⡍⡃⠀⠰⡴⣇⣿⣿⣿⣿⡿⣫⣽⣯⡻⣿⣷⣤⡘⠻⢟⣼
⣻⣿⣿⣷⡟⣶⡄⢀⠘⠌⠻⣿⣿⢱⣿⣿⣿⣿⢸⣿⣿⣿⣶⢠⡶
Jun 14 @ 5:51pm 
안녕하세요~ 백님.
새로운 한주가 시작되었네요. 이번 주도 무더우니 야외 외출과 건강 유의하시고 하루하루 행복한 이벤트 많이 일어나길 바랄께요~ (ノ゙⌯'⌄'⌯)ノ゙*
Jun 12 @ 11:04pm 
:lovely::pibu::pibu::Ribbon::pibu::pibu:
:pibu::Aggressive::Aggressive::pibu::Aggressive::pulstarlife::pulstarlife::butterfly::pulstarlife::pulstarlife:
:pibu::Aggressive::Aggressive::Aggressive::pulstarlife::Antibody::Antibody::pulstarlife::Antibody::Antibody::pulstarlife:
:lovely::pibu::Aggressive::Aggressive::pulstarlife::Antibody::Antibody::Antibody::Antibody::Antibody::pulstarlife:
:lovely::lovely::pibu::Aggressive::pibu::pulstarlife::Antibody::Antibody::Antibody::pulstarlife:
:rosebud::lovely::lovely::pibu::lovely::lovely::pulstarlife::Antibody::pulstarlife::lovely::rosebud:
:rosebud::rosebud::lovely::lovely::lovely::lovely::lovely::pulstarlife::lovely::rosebud::rosebud:
즐거운 주말 보내시기 바라요:gokigen:
Jun 12 @ 3:32am 
𝑯𝑨𝑽𝑬 𝑨 𝑵𝑰𝑪𝑬 𝑭𝑹𝑰𝑫𝑨𝒀 𝑨𝑵𝑫 𝑾𝑬𝑬𝑲𝑬𝑵𝑫!!!:NekoBadSmile:
𝑴𝒂𝒚 𝒈𝒐𝒐𝒅 𝒇𝒐𝒓𝒕𝒖𝒏𝒆 𝒂𝒍𝒘𝒂𝒚𝒔 𝒃𝒆 𝒘𝒊𝒕𝒉 𝒚𝒐𝒖:NekoHappy:
즐거운 불금과 주말까지 행복하게 보내시길 바래요~!!!:NekoShock:
⠀⡰⠢⢤⣀⣀⣀⠴⢒⣤⠤⢤⡀⠀
⠀⠀⣇⠀⠀⠀⠀⢸⠌⣿⠚⣢⡒⢧⠀
⠀⢰⠁⠀⠀⠀⠀⠀⠉⠈⠳⣟⣱⡏⠀
⠒⢾⠂⢠⠤⡀⠀⠀⠀⢀⣀⠄⠀⡗⠂
⠈⣉⢦⡀⠀⢀⡀⣛⡀⠀⠀⠀⣬⣋⠁
⠀⠀⠀⠈⠙⡇⢸⠀⠉⡷⣖⠋⠁⠀⠀
⠀⠀⠀⠀⢠⠣⠤⡧⠠⡗⠌⢶⡀⠀⠀
⠀⠀⠀⠀⢏⣕⡢⣌⣑⣤⡭⠖⠁⠀⠀
⠀⠀⠀⠀⠀⠣⠼⢤⣀⡠⠃
Jun 11 @ 5:47am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tlsheart:𝑯𝒂𝒗𝒆 𝒂 𝑾𝒐𝒏𝒅𝒆𝒓𝒇𝒖𝒍 𝑫𝒂𝒚 :tlsheart: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Jun 10 @ 6:37am 
:3:
Jun 6 @ 5:37am 
𝙃𝘼𝙑𝙀 𝘼 𝙉𝙄𝘾𝙀 𝙒𝙀𝙀𝙆𝙀𝙉𝘿!!!:cinnamon2:
요즘 기말 메인 프로젝트 과제에 시험에 불금인사 늦었네요 ㅠㅠ-_-;;:NekoSad:
즐거운 주말과 함께 다음주도 힘차게 시작하시길!!:chocola2:
⡟⣼⣿⣿⣿⣿⣿⠄⠄⠄⠈⠻⣿⣿⣿⣿⣿⣿⣿⣇⢻⣿⣿⣿⣿
⢰⠃⣿⣿⠿⣿⣿⣿⠄⠄⠄⠄⠄⠄⠙⠿⣿⣿⣿⣿⣿⠄⢿⣿⣿⣿⡄
⢸⢠⣿⣿⣧⡙⣿⣿⡆⠄⠄⠄⠄⠄⠄⠄⠈⠛⢿⣿⣿⡇⠸⣿⡿⣸⡇
⠈⡆⣿⣿⣿⣿⣦⡙⠳⠄⠄⠄⠄⠄⠄⢀⣠⣤⣀⣈⠙⠃⠄⠿⢇⣿⡇
⡇⢿⣿⣿⣿⣿⡇⠄⠄⠄⠄⠄⣠⣶⣿⣿⣿⣿⣿⣿⣷⣆⡀⣼⣿⡇
⢹⡘⣿⣿⣿⢿⣷⡀⠄⢀⣴⣾⣟⠉⠉⠉⠉⣽⣿⣿⣿⣿⠇⢹⣿⠃
⢷⡘⢿⣿⣎⢻⣷⠰⣿⣿⣿⣿⣦⣀⣀⣴⣿⣿⣿⠟⢫⡾⢸⡟
⠻⣦⡙⠿⣧⠙⢷⠙⠻⠿⢿⡿⠿⠿⠛⠋⠉⠄⠂⠘⠁⠞
⠈⠙⠑⣠⣤⣴⡖⠄⠿⣋⣉⣉⡁⠄⢾⣦
Jun 5 @ 11:19pm 
안녕하세요~ 백 님
이번 한주도 수고하셨습니다~
주말에 낮에는 초여름 무더위지만 일교차가 크다고 하니 야외 나가실 때 주의하시고 시원한 음료같은 청량함이 주말 휴식에 더해지면 좋겠어요. 그럼 6월 첫 주말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marijaonlooker:
Jun 4 @ 8:19pm 
머래요 쨈미니 영포티 백님!
Jun 4 @ 9:10am 
쨈미니
Jun 1 @ 10:43pm 
백님 매드니스 코스프레 기원 n일차
May 30 @ 4:32am 
안녕하세요~백 님~:Haruka_Emoticon:
날씨가 무척 더워진 5월의 마지막 주말이네요. 으아~
이번 주말은 휴식과 함께 5월 잘 마무리하시고, 다가온 6월 활기차게 시작하세요~:goldencheck:
May 29 @ 9:57pm 
늦게까지 게임이나 하는 개구쟁이
May 29 @ 7:58pm 
좋은 주말 보내세요
May 29 @ 4:21am 
??? : Spotify 듣는중 MADNESS
May 29 @ 2:06am 
𝐇𝐀𝐕𝐄 𝐀 𝐍𝐈𝐂𝐄 𝐅𝐑𝐈𝐃𝐀𝐘 𝐀𝐍𝐃 𝐖𝐄𝐄𝐊𝐄𝐍𝐃 :cinnamon2:
𝓜𝓪𝔂 𝓰𝓸𝓸𝓭 𝓯𝓸𝓻𝓽𝓾𝓷𝓮 𝓪𝓵𝔀𝓪𝔂𝓼 𝓫𝓮 𝔀𝓲𝓽𝓱 𝔂𝓸𝓾:chocola2:
마지막 5월 잘 마무리 하시고, 6월도 힘차게 시작하시길 바래요! :maple2:
⠀⠀⠀⠀⠀⠀⠀⣤⣤⣤⣄ ⠀⠀⠀ ⣀⣀⠀⠀⠀⠀⠀
⠀⠀⠀⠀⠀⠀⢰⡏⢻⣫⣿⣿⣿⣿⣿⣿⣿⣿⣿⣿⢿⠟⣿⠀⠀⠀⠀⠀
⠀⠀⠀⠀⡐⡄⣸⣰⣿⣿⣿⣿⣿⣿⣿⣿⣿⣿⣿⣿⣷⣄⣿⠀⠀⠀⠀⠀
⠀⠀⣀⠠⢝⡜⣿⣿⡟⢉⣭⡝⢿⣿⣿⣿⡟⣭⣭⠉⢻⣿⡿⡠⠒⠀⠀⠀
⡴⣟⣿⣻⣆⢰⣿⣿⠀⢸⣿⣿⢸⣿⣿⣿⠙⣿⣿⠇⠈⣿⣿⠱⠭⠄⠀⠀
⢷⣿⡀⣸⣿⡞⣿⣿⣄⠀⠉⠁⣼⣿⢿⣿⣧⠈⠁⠀⣰⣿⣿⣠⣴⣶⣦⣄
⠈⠉⠉⠉⠉⠉⠉⠉⠉⠉⠉⠉⠙⠒⠓⠒⠛⠛⠛⠛⠛⠛⠓⠻⡏⣿⣿⠿
May 28 @ 9:02pm 
바부 즐거운 주말 보내요
May 28 @ 1:03am 
▄▄▄▄▄▄▄▄▄▄▄▄▄▄▄▄▄▄▄▄▄▄▄▄▄▄▄▄▄▄▄▄▄▄▄
█░░░░░░░░▀█▄▀▄▀██████░▀█▄▀▄▀██████░
░░░░░░░░░░░▀█▄█▄███▀░░░ ▀██▄█▄███▀░
May 27 @ 8:27pm 
매드니스 보고 같이 웃었잖아요!!
May 27 @ 8:03pm 
위험한 사람
May 27 @ 12:37am 
맛집이 아니라 전 뉴비에오 센세!
May 26 @ 1:13am 
백님은 유명한 바보레요
May 25 @ 9:14am 
잠꾸러기 청년이네요
May 25 @ 8:47am 
멘탈사람들은 옛날이 완전히 나가버렷습니다
May 25 @ 8:05am 
:Tano_Shii::i_Shii: :Tano_Shii::i_Shii: :Tano_Shii::i_Shii: :Tano_Shii::i_Shii: :Tano_Shii::i_Shii: :Tano_Shii::i_Shii: :Tano_Shii::i_Shii: :Tano_Shii::i_Shii:
May 25 @ 8:05am 
여기가 그 유명한 메모장 맛집인가요
May 25 @ 8:05am 
바보네 그냥
May 22 @ 6:46pm 
⠀⠀⠀⠀⠀⠀⢠⣿⣶⣄⣀⡀⠀⠀⠀⠀⠀⠀⠀⠀⠀⠀⠀⠀⠀⠀⠀
⠀⠀⠀⠀⠀⠀⠀⢀⣴⣿⣿⣿⣿⣿⣿⣿⣿⣿⣶⣦⣄⣀⡀⣠⣾⡇⠀⠀⠀⠀
⠀⠀⠀⠀⠀⠀⣴⣿⣿⣿⣿⣿⣿⣿⣿⣿⣿⣿⣿⣿⣿⣿⣿⣿⣿⡇⠀⠀⠀⠀
⠀⠀⠀⠀⢀⣾⣿⣿⣿⣿⣿⣿⣿⣿⣿⣿⣿⣿⣿⣿⠿⠿⢿⣿⣿⡇⠀⠀⠀⠀
⠀⣶⣿⣦⣜⣿⣿⣿⡟⠻⣿⣿⣿⣿⣿⣿⣿⡿⢿⡏⣴⣺⣦⣙⣿⣷⣄⠀⠀⠀
⠀⣯⡇⣻⣿⣿⣿⣿⣷⣾⣿⣬⣥⣭⣽⣿⣿⣧⣼⡇⣯⣇⣹⣿⣿⣿⣿⣧⠀⠀
⠀⠹⣿⣿⣿⣿⣿⣿⣿⣿⣿⣿⣿⣿⣿⣿⣿⣿⣿⣿⠸⣿⣿⣿⣿⣿⣿⣿⣷
즐거운 주말 보내시길 바랍니다! 백님
May 22 @ 4:46pm 
안녕하세요~ 백 님. 주말+대체 공휴일의 콤보 연휴. 즐겁고 달콤한 시간 보내세요~:marijaonlooker:
May 22 @ 3:15pm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PEAKsalute:
May 22 @ 7:17am 
:heartframe::twtpstar::AEmot::AEmot::f1_crown::AEmot::AEmot::twtpstar::heartframe:
:twtpstar::DonaldToad::r_heart::angelheart::AEmot::angelheart::r_heart::AEmot::twtpstar:
:AEmot::angelheart::infusedwindow::2015holly::r_heart::2015holly::infusedwindow::angelheart::AEmot:
:AEmot::r_heart::2015holly::dealstars::infusedwindow::Blue_Stars::2015holly::r_heart::AEmot:
:AEmot::AEmot::angelheart::Blue_Stars::2015holly::dealstars::angelheart::AEmot::AEmot:
:asterisk::AEmot::AEmot::r_heart::infusedwindow::r_heart::AEmot::AEmot::asterisk:
:sgw::roses::AEmot::AEmot::angelheart::AEmot::AEmot::roses::sgw:
:hugs::sgw::asterisk::AEmot::AEmot::AEmot::asterisk::sgw::hugs:
:Lstring:𝓱𝓪𝓹𝓹𝔂 𝔀𝓮𝓮𝓴𝓮𝓷𝓭:LString:
May 22 @ 3:29am 
ℍ𝔸𝕍𝔼 𝔸 ℕ𝕀ℂ𝔼 𝔽ℝ𝕀𝔻𝔸𝕐 𝔸ℕ𝔻 𝕎𝔼𝔼𝕂𝔼ℕ𝔻!!!:chocola2:
𝕄𝕒𝕪 𝕘𝕠𝕠𝕕 𝕗𝕠𝕣𝕥𝕦𝕟𝕖 𝕒𝕝𝕨𝕒𝕪𝕤 𝕓𝕖 𝕨𝕚𝕥𝕙 𝕪𝕠𝕦 ^^:cinnamon2:
즐거운 불금과 주말, 대채공휴일까지 3일! 푹 쉬고 재밌는 하루 보내시길!!!:flowey:
░▄▀▄▀▀▀▀▄▀▄░░░░░░░░░
░█░░░░░░░░▀▄░░░░░░▄░
█░░▀░░▀░░░░░▀▄▄░░█░█
█░▄░█▀░▄░░░░░░░▀▀░░█
█░░▀▀▀▀░░░░░░░░░░░░█
█░░░░░░░░░░░░░░░░░░█
█░░░░░░░░░░░░░░░░░░█
░█░░▄▄░░▄▄▄▄░░▄▄░░█░
░█░▄▀█░▄▀░░█░▄▀█░▄▀░
░░▀░░░▀░░░░░▀░░░▀░░░
May 22 @ 3:26am 
즐거운 주말 보내요 바부
May 21 @ 7:59pm 
⠄⢿⣇⠄⠄⠘⣆⢀⣼⣿⣿⣿⣿⢿⡿⣿⢻⣿⣿⣿⣿⣿⣿⣿⣟⢧⡲⣿⢷⢦
⠄⠈⣿⠄⠄⠄⢙⢞⢿⣿⢹⢿⣦⢏⣱⢿⠘⣿⣝⠹⢿⣿⡽⣿⣿⣏⣆⢿⣿⡞
⠄⠄⢻⡀⠄⠄⠈⣾⡸⡏⢸⡾⣴⣿⣿⣶⣼⣎⢵⢀⡛⣿⣷⡙⡻⢻⡴⠨⠨⠖
⠄⠄⠈⣧⢀⡴⠊⢹⠁⡇⠈⢣⣿⣿⣿⣿⣦⣿⣷⣜⡳⣝⢧⢃⢣⣼⢁⠘⠆
⠄⠄⠄⢹⡇⠄⣠⠔⠚⣅⠄⢰⣶⣦⣭⣿⣿⣿⡿⠟⠿⣷⡧⠄⣘⣟⣸
⠄⠄⠄⠄⢷⠎⠄⠄⠄⣼⣦⠻⣿⣿⡟⠛⠻⢿⣿⣿⣿⡾⢱⣿⡏⠸⡏
⠄⠄⠄⠄⠸⡄⠄⡄⠄⣿⢧⢗⠌⠻⣇⠿⠿⣸⣿⣿⡟⡐⣿⠟⢰⣇⠇
⠄⠄⠄⠄⣠⡆⠄⠃⢠⠏⣤⢀⢢⡰⣭⣛⡉⠩⠭⡅⣾⢳⡴⡀⢸⣿⡆
⠄⠄⢀⣶⡟⣽⠼⢀⡕⢀⠘⠸⢮⡳⡻⡍⡷⡆⠤⠤⠭⢸⢳⣷⢸⡟⣷
⠄⣴⣿⢫⢞⣵⢏⡞⠄⢸⠄⣛⣗⠩⠄⣰⣚⠒⠂⣀⡀⢸⢸⣿⣧⠇⡼⣧
⣾⢟⡴⢫⡾⣱⢟⠄⠄⢸⠄⢈⡓⡮⡦⡬⠽⡠⠄⠔⠄⢸⠈⣿⣿⡄⣷⢹⣆
May 19 @ 2:47am 
바보바보바보
May 15 @ 5:47pm 
이번 주는 많이 더워졌네요. 여름이 바로 문 앞에서 똑똑 노크하는 것 같습니다.
다음 주 비 예보가 있어 조금 낫겠지만, 아직 더우니 몸조리 신경 쓰시고 휴식이든 업무든 시원하고 만족스러운 주말 보내시길 ....
그리고 백님의 남은 5월 절반은 지나간 절반보다 좋은 일 많이 생기길 기원합니다.
May 15 @ 2:52am 
ᕼ ᗩ ᐯ ᗴ ᗩ ᑎ Ꭵ ᑕ ᗴ ᖴ ᖇ Ꭵ ᗪ ᗩ Ƴ ᗩ ᑎ ᗪ ᗯ ᗴ ᗴ ᛕ ᗴ ᑎ ᗪ !!!:NekoHappy:
모두 즐거운 불금과 주말까지 행복하게 보내시길 바래요~!!!!:NekoBadSmile:
⠀⠀⠀⠀⠀⠀⠀⠀ ⠀⠀⠀⢠⠏⡆⠀⠀⠀⠀⠀⢀⣀⣤⣤⣤⣀⡀   
⠀⠀⠀⠀⠀⡟⢦⡀ ⠀⠀⣀⠞⠀⠀⠘⡀⢀⡠⠚⣉⠤⠂⠀⠀⠀⠈⠙⢦⡀
⠀⠀⠀⠀⠀⡇⠀⠉⠒⠊⠁⠀⠀⠀⠀⠀⠘⢧⠔⣉⠤⠒⠒⠉⠉⠀⠀⠀⠀⠹⣆
⠀⠀⠀⠀⠀⢰⠀⠀⠀⠀⠀⠀⠀⠀⠀⠀⠀⠀⠀⢻⠀⠀⣤⠶⠶⢶⡄⠀⠀⠀⠀⢹⡆:NekoShock::NekoShock::NekoShock::NekoShock::NekoShock::NekoShock::NekoShock:
⠀⣀⠤⠒⠒⢺⠒⠀⠀⠀⠀⠀⠀⠀⠀⠤⠊⠀⢸⠀⡿⠀⡀⠀⣀⡟⠀⠀⠀⠀⢸⡇
⠈⠀⠀⣠⠴⠚⢯⡀⠐⠒⠚⠉⠀⢶⠂⠀⣀⠜⠀⢿⡀⠉⠚⠉⠀⠀⠀⠀⣠⠟
⠀⠠⠊⠀⠀⠀⠀⠙⠂⣴⠒⠒⣲⢔⠉⠉⣹⣞⣉⣈⠿⢦⣀⣀⣀⣠⡴⠟
May 15 @ 1:55am 
⠀⢀⠤⣀⣀⣴⣶⣔⢂⠀⠀
⠀⠸⠀⠀⠀⠻⠿⢿⣿⡇⠀
⢀⣸ ⢠⠀⠀⠀⢠⠀⣗⡂╔══════════ ✦ ══════════╗
⠀⢚⣄⠀⠛⠀⢀⡰⢷⠀⠀⠀⠀𝓗𝓐𝓥𝓔 𝓐 𝓝𝓘𝓒𝓔 𝓦𝓔𝓔𝓚𝓔𝓝𝓓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 ✦ ══════════╝
⠀⠀⠐⠤⠤⠼⠤⠤⠄⠀⠀
May 11 @ 4:20am 
뭐라는거야 계속
May 11 @ 3:39am 
제가 언제 그런 말을 햇죠 바보님
May 9 @ 4:42am 
요즘 과제 때문에 머리가 너무 아프네요...ㅠㅠ 그래도 주말이니 푹 쉬는 타임!
즐거운 주말 보내시길 바래요~! ℍ𝔸𝕍𝔼 𝔸 ℕ𝕀ℂ𝔼 𝕎𝔼𝔼𝕂𝔼ℕ𝔻
𝕎𝕚𝕤𝕙𝕚𝕟𝕘 𝕪𝕠𝕦 𝕒𝕝𝕝 𝕥𝕙𝕖 𝕓𝕖𝕤𝕥, 𝔹𝕖𝕤𝕥 𝕠𝕗 𝕝𝕦𝕔𝕜 𝕒𝕝𝕨𝕒𝕪𝕤
⣿⡿⠷⠄⠿⠿⠿⠟⠓⠰⠘⠿⣿⣿⡈⣿⡇⢹⡟⠰⠦⠁⠈⠉⠋⠄⠻⢿
⡑⠶⡏⠛⠐⠋⠓⠲⠶⣭⣤⣴⣦⣭⣥⣮⣾⣬⣴⡮⠝⠒⠂⠂⠘⠉⠿⠖
⠉⠄⡀⠄⣀⣀⣀⣀⠈⢛⣿⣿⣿⣿⣿⣿⣿⣿⣟⠁⣀⣤⣤⣠⡀⠄⡀⠈
⠠⣾⡀⣾⣿⣧⣼⣿⡿⢠⣿⣿⣿⣿⣿⣿⣿⣿⣧⣼⣿⣧⣼⣿⣿⢀⣿⡇
⠄⠻⣷⡘⢿⣿⣿⡿⢣⣾⣿⣿⣿⣿⣿⣿⣿⣿⣿⣜⢿⣿⣿⡿⢃⣾⠟⢁
⢻⣶⣬⣿⣶⣬⣥⣶⣿⣿⣿⣿⣿⣿⢿⣿⣿⣿⣿⣿⣷⣶⣶⣾⣿⣷⣾⣾
⡐⠘⣿⣿⣿⣿⣿⣿⣿⣿⣿⣿⣿⣿⣿⣿⣿⣿⣿⣿⣿⣿⣿⣿⣿⣿⠟⢠
May 9 @ 12:52am 
5월 첫 주가 지나고 온 주말. 어린이날 휴일 때문에 한주가 빨리 지났는데, 백 님의 주말은 여유롭고 느긋한 시간 되시길...
주말 양일 일교차도 크고 자외선도 강하다고 하니 낮 외출하실 때는 주의하시고, 즐거운 게임과 함께 주말 평온한 휴식 보내세요~ :rinzzz:
May 8 @ 3:33pm 
좋은 주말 보내세요
May 8 @ 7:34am 
:MSM::MSM::FlyingTent::FlyingTent::FlyingTent::FlyingTent::FlyingTent::MSM::MSM:
:MSM::FlyingTent::BR_Heart::BR_Heart::FlyingTent::BR_Heart::BR_Heart::FlyingTent::MSM:
:FlyingTent::BR_Heart::FlyingTent::FlyingTent::BR_Heart::FlyingTent::FlyingTent::BR_Heart::FlyingTent:
:FlyingTent::BR_Heart::FlyingTent::FlyingTent::FlyingTent::FlyingTent::FlyingTent::BR_Heart::FlyingTent:
:FlyingTent::FlyingTent::BR_Heart::FlyingTent::FlyingTent::FlyingTent::BR_Heart::FlyingTent::FlyingTent:
:FlyingTent::FlyingTent::FlyingTent::BR_Heart::FlyingTent::BR_Heart::FlyingTent::FlyingTent::FlyingTent:
:MSM::FlyingTent::FlyingTent::FlyingTent::BR_Heart::FlyingTent::FlyingTent::FlyingTent::MSM:
:MSM::MSM::FlyingTent::FlyingTent::FlyingTent::FlyingTent::FlyingTent::MSM::MSM:
𝓗𝓪𝓿𝓮 𝓪 𝓰𝓻𝓮𝓪𝓽 𝔀𝓮𝓮𝓴𝓮𝓷𝓭
May 8 @ 1:04am 
바보
ㅤ바보
ㅤㅤ바보
ㅤㅤㅤ바보
ㅤㅤㅤㅤ바보
ㅤㅤㅤㅤㅤ바보 즐거운 주말 보내요
ㅤㅤㅤㅤ바보
ㅤㅤㅤ바보
ㅤㅤ바보
ㅤ바보
바보
May 6 @ 8:48am 
영포티 백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