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AM GROUP
우린 아직 어리다 아재아님
STEAM GROUP
우린 아직 어리다 아재아님
1
IN-GAME
1
ONLINE
Founded
August 8, 2015
Language
Korean
24 Comments
Dec 1, 2017 @ 2:55am 
님들 아직도 팀포 하십니까
Mar 10, 2016 @ 5:52am 
엌 ㅋㅋㅋㅋㅋㅋㅋㅋ
Mar 10, 2016 @ 5:19am 
낙엽이 떨어지니 눈물이 나오네요ㅠㅠㅠ
Oct 31, 2015 @ 3:43am 
땅에 기어다니는 개미의 다리 갯수만 새도 눈물이 나옵니다... 하...
Oct 30, 2015 @ 1:23am 
ㅋㅋ
Oct 30, 2015 @ 12:00am 
저말하는거?ㅎㅎ
Sep 14, 2015 @ 8:14am 
정말 파릇파릇한 사람들이 계속 들오고 있잖아!
Sep 14, 2015 @ 8:12am 
히히
Aug 29, 2015 @ 10:05am 
감성이 풍부한거죠 ㅎ
Aug 29, 2015 @ 6:51am 
길거리에 못다 핀 꽃만 보고 눈물이 나오면
그건 장애 아닙니까?
Aug 27, 2015 @ 8:39pm 
아 네;
Aug 27, 2015 @ 8:24pm 
헤에에-- 사닌쨩와 혼또니 카와이 데쓰네!
Aug 19, 2015 @ 2:03pm 
아 왜죠..
Aug 17, 2015 @ 1:32pm 
하 제가 제일어립니다!
Aug 17, 2015 @ 5:34am 
답이 없다
Aug 16, 2015 @ 7:01pm 
내가 제일 어리네요 여기서 ㅎㅎㅎ
ㅎ...ㅠㅠ
Aug 16, 2015 @ 6:41pm 
안녕하세요 3쨜입니다 뿝뿌><
Aug 11, 2015 @ 9:50am 
시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 지금다시 생각해보니까 존나 웃긴 그룹이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Aug 9, 2015 @ 8:36am 
Ceci n'est pas une ahjae.
Aug 8, 2015 @ 6:10pm 
그렇죠 삼양님?
Aug 8, 2015 @ 6:10pm 
군대도 안갔는데 무슨 아재
Aug 8, 2015 @ 7:32am 
Ah Jae....
Aug 8, 2015 @ 7:14am 
아재라는 단어는 정말 슬픈거같습니다.
Aug 8, 2015 @ 5:40am 
아지매 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