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AM GROUP
Race07 & RBR edenM's Club
STEAM GROUP
Race07 & RBR edenM's Club
0
IN-GAME
6
ONLINE
Founded
August 4, 2013
Language
Korean
Location
Korea, Republic of 
25 Comments
Sep 14, 2015 @ 9:43pm 
에덴영감 나왔슈~
Apr 15, 2015 @ 8:04am 
안녕하세요 아세토코르사에서 넘어왔습니다 ㅋㅋ
그룹이란게 있었네요 반갑습니다
Jan 14, 2015 @ 3:09am 
안녕하세요 koc에서 새로 가입했습니다 잘부탁드립니다^^
Nov 21, 2014 @ 5:22am 
안녕하세요 KOC 카페에서 보고 가입 했습니다!! 잘부탁드려용
Oct 17, 2014 @ 6:26am 
안녕하세요 ㅎ 카페 STIG로 활동하고있습니다 ㅎ 잘부탁드려요 ㅎ
Aug 14, 2014 @ 3:53am 
안녕하세요 저도 레이스07 참여해 보고싶어서요! ㅎㅎ
Mar 26, 2014 @ 7:59am 
안녕하세요 ^^
Mar 22, 2014 @ 7:11am 
안녕하세요! ㅎㅎ R07 구매하고 이렇게 그룹에 가입합니다~
Feb 22, 2014 @ 5:58pm 
안녕하세여!!^^ KOC맞죠??
Feb 14, 2014 @ 5:38pm 
http://me2.do/xs7xrQzV

eden님 자료실에서 나스카모드하고 제네시스 모드 다운받아주세요.

11시에 서버 만들어볼 예정입니다.
Feb 10, 2014 @ 7:06am 
반갑습니다.
레이스07 구매했어요.
앞으로 재밌는 레이스 같이 해요.
Feb 10, 2014 @ 5:39am 
여러분 반갑습니당~
Jan 25, 2014 @ 10:10pm 
반가워요~
Jan 24, 2014 @ 6:07am 
반갑습니다 가입했습니다.
Nov 22, 2013 @ 5:41am 
안녕하세요 hard header 입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Nov 22, 2013 @ 12:07am 
도와주세요 ㅠㅠ
Nov 22, 2013 @ 12:06am 
오늘 갑작스럽게 방송을 맡게 되었습니다.
Nov 15, 2013 @ 5:24pm 
가입 인사드립니다
Nov 12, 2013 @ 3:28am 
저 왔심더
Nov 1, 2013 @ 8:35pm 
시즌 참가 목적으로 가입합니다^^
Oct 29, 2013 @ 2:18am 
보고 가입햇어용
Oct 27, 2013 @ 11:09am 
카페에서보고 가입합니다
Aug 4, 2013 @ 2:13am 
3호인가요 ㅎ
Aug 4, 2013 @ 2:12am 
그럼 저는 2호..? ㅋㅋㅋㅋㅋㅋㅋㅋ
Aug 4, 2013 @ 2:07am 
1호 회원~!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