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AM GROUP
White gun WhiteGun.kr
STEAM GROUP
White gun WhiteGun.kr
4
IN-GAME
9
ONLINE
Founded
May 16, 2015
Language
Korean
Location
Korea, Republic of 
38 Comments
Aug 6, 2020 @ 12:52am 
제 1대 화건 수장이었던 Shadow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Aug 6, 2020 @ 12:52am 
정말로 1대 수장님은 안드로메다 갔습니다. 당신을 뜻을 받들어 2대 수장으로써 역할을 충실히 잘 해낼 것을 명심하겠습니다.
Jul 9, 2019 @ 4:25am 
아냐 죽은게 아니고 안드로메다 가셨어!
Jul 8, 2019 @ 9:31pm 
이미 죽은 그룹입니다......
Feb 15, 2019 @ 8:34pm 
읭 오랫만이네요 ㅎㅎ 레식 같이 할분 구합니다
Jan 8, 2018 @ 1:28pm 
글엘가고십다
Jan 8, 2018 @ 2:30am 
조의를 눌러 X를 표하세요
Dec 29, 2017 @ 2:29am 
고그룹
Sep 11, 2017 @ 6:31pm 
죽은 것 같은, 죽은 것 아닌, 죽어버린 그룹
Jul 19, 2017 @ 4:31am 
이것은 bot_tom에 부캐를알려드립니다....
Jan 6, 2017 @ 7:41pm 
새해칼 많이 받으세요]
Dec 31, 2016 @ 9:57am 
새해복 많이받어 다들
Nov 6, 2015 @ 8:03pm 
주말마다 글옵할게이구함
Oct 9, 2015 @ 10:46am 
이곳은 대체....
Oct 8, 2015 @ 8:43pm 
왠지 모르겟지만 초대받아쓰니 가입해보았다
Sep 22, 2015 @ 3:38am 
100번째 가입자입니다
Sep 18, 2015 @ 10:13pm 
친선전??
Sep 4, 2015 @ 1:35am 
여긴어디 뭔그룹 그룹이름맘에든다....
Aug 28, 2015 @ 4:11am 
그룹 관리자 인성 갑
Jul 16, 2015 @ 1:55am 
핥짝
Jul 8, 2015 @ 11:06pm 
이곳은 어디인가 난 누구인가!
Jun 21, 2015 @ 3:31am 
매치하실분@@@@@@@@@@@@@@
Jun 19, 2015 @ 9:02am 
신도다 존나 오랜만이노...
것보다 이제야 초대를받네
Jun 5, 2015 @ 4:07pm 
글옵 100시간 이하의 같이 할사람 구해요
Jun 5, 2015 @ 4:06pm 
내가 왔지
May 30, 2015 @ 5:25am 
이거 뭐하는그룹?
May 21, 2015 @ 7:29am 
그러쿤!!
May 18, 2015 @ 4:56pm 
ㅎㅇ ㅋㅋ
May 18, 2015 @ 12:14am 
일단 초대에 응했는데 어떤 그룹이지..?
May 17, 2015 @ 4:00pm 
헠헠
May 17, 2015 @ 7:16am 
아이콘 제가 만들어 드린거네요?
May 17, 2015 @ 5:53am 
일단 초대받아서 왔긴했는데 무슨그룹이죠?
May 17, 2015 @ 12:15am 
ㅇㅅㅇ/
May 16, 2015 @ 11:58pm 
뭐하는곳이징
May 16, 2015 @ 11:36pm 
안녕하세요 초대받고 왔네요ㅎㅎ
May 16, 2015 @ 11:24pm 
안녕하세요~
May 16, 2015 @ 11:23pm 
잘부탁 드립니다
May 16, 2015 @ 11:23pm 
첫빠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