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AM GROUP
스나이퍼 전문 그룹 S1634
STEAM GROUP
스나이퍼 전문 그룹 S1634
0
IN-GAME
2
ONLINE
Founded
March 25, 2020
28 Comments
Apr 11, 2020 @ 7:14am 
사람 많으니까 조타
Apr 9, 2020 @ 9:12pm 
즐(불)금 하시길 바랍니다
내일은 주말! 다들 코로나 조심하시길!
Apr 7, 2020 @ 11:44pm 
안뇽하세요
Apr 3, 2020 @ 7:48am 
:)
Apr 3, 2020 @ 7:28am 
넹... 랄피온씨도여....
Apr 3, 2020 @ 7:02am 
좋은소식:Bse로 바꿔짐여..
다들 즐거운 주말 보내십셔
Apr 3, 2020 @ 4:09am 
ㅠㅠ
Apr 3, 2020 @ 3:55am 
어느 한 스캇이랑 내기를 하다가 져버려서 스캇 1ㄷ1 이길동안은
전 BS이 태그 달고 살아야 해요 ;; 오해하지 마시길
Apr 2, 2020 @ 9:16pm 
스나....

잘하고싶다
Apr 2, 2020 @ 10:32am 
나도 스나잘하고싶다제~☆
Apr 2, 2020 @ 8:58am 
Apr 2, 2020 @ 8:58am 
사람 많다
Apr 1, 2020 @ 10:08pm 
대부분 실력 = 시간
Apr 1, 2020 @ 8:36am 
오니?
Apr 1, 2020 @ 8:33am 
커헠
Apr 1, 2020 @ 8:27am 
1.컨디션 2.자신과 잘맞는 감도 3.연습
Apr 1, 2020 @ 8:26am 
스나를 잘하기위해서 필요한 조건이 궁금합니다.
Mar 31, 2020 @ 10:30pm 
스나초보가 스나 배우러왔습니다!
Mar 31, 2020 @ 10:28pm 
안녕하세요!
Mar 31, 2020 @ 10:26pm 
그룹원들이 많아 진다..
Mar 31, 2020 @ 5:06pm 
스나배우러왓슴다.
Mar 31, 2020 @ 2:27am 
스나 잘하고 싶은 뉴비임다 헷~ :melody: 잘 부탁드려욤 :catpaw:
Mar 29, 2020 @ 1:29am 
$.$
Mar 28, 2020 @ 8:07am 
요기있으신 선배님들 실력이 부럽다
Mar 25, 2020 @ 11:57pm 
ㅇㅎ
Mar 25, 2020 @ 9:07pm 
스나배우러옴 :D
Mar 25, 2020 @ 7:14am 
환영합니다
Mar 25, 2020 @ 2:57am 
스나 뉴비가 선배님들한테 인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