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AM GROUP
ProperBios PropёrBıos
STEAM GROUP
ProperBios PropёrBıos
2
IN-GAME
10
ONLINE
Founded
February 17, 2013
Language
Korean
Location
Korea, Republic of 
201 Comments
Jun 6 @ 7:23am 
26년 (May)
Apr 11 @ 5:24am 
26년 4월
Feb 18, 2025 @ 5:39am 
다시 돌아왔으면 좋겠다..
Feb 10, 2025 @ 2:08am 
25년 췤
Apr 22, 2024 @ 6:49am 
다들 보고싶네요
Sep 23, 2023 @ 11:20am 
이제 슬 아저씨소리 듣는게 가슴이아픕니다 여러분
Mar 26, 2023 @ 4:53am 
무 야 호
Jul 31, 2021 @ 9:13am 
아핳 21년이당...
Sep 1, 2019 @ 4:08pm 
복수님의 플러그인을 가지고 만든 ttt서버 재오픈했습니다 구경하실분들 놀러오세요~
Dec 21, 2017 @ 3:46am 
다들 살아있는거임?
Nov 15, 2017 @ 7:27am 
다이섭최강깝치는망한이왓다감
Feb 21, 2017 @ 9:53pm 
레보식 같이 하실 분 ? 친추주세요 :D
Feb 21, 2017 @ 9:30pm 
진짜 소스 700시간하면서 우상이엇던 그룹이고 소속되어서 가장 기쁜 그룹이엇는데 ㅠ 다시 활발하게 활동하는 그룹모습 보고싶네요 그때는 어느섭을 가던 PB 한명씩은 잇엇는데 그립당 ㅠ
Dec 31, 2016 @ 2:57pm 
다른겜할때 pb때고해요
Dec 12, 2016 @ 8:59pm 
힐끔
Sep 14, 2016 @ 5:47am 
다들 잘지내고 있는지 모르겠는데 ㅎㅎ 다들 보고싶다 ㅎ.
Jul 28, 2016 @ 10:38am 
헤헤 글옵재밌네여
Feb 14, 2016 @ 8:13pm 
안녕하세요~! 새로들어온아키입니다 PB는소스할떄만붙이겟습니다
옛날부터 관심잇던그룹인데 잘부탁드립니다~:) 19살입니당
Jan 18, 2016 @ 7:37am 
행님(시집형) 군대간지가 엊그재 같은데 이제 저도 군대가네요 ㅋㅋ
Dec 12, 2015 @ 12:48am 
글옵이나 레인보우식스 같이하실분~친추주세요
Dec 10, 2015 @ 5:42am 
글옵할떄 pb땝니다
Nov 6, 2015 @ 7:20am 
카솟 제이미지가 너무안좋아
자진 탈퇴하겠습니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Oct 16, 2015 @ 1:11am 
러스트 할땐 pb떄요
Aug 15, 2015 @ 1:50am 
잠시만 pb떼겟습니다
Jul 2, 2015 @ 6:14am 
카솟요즘제대로 못하네영.. 으.. 뭔게임을했길래 이래 시간을 날린거지
시험치시는분들 시험 점수 잘나오시길 빕니다!
Jul 2, 2015 @ 5:31am 
복귀해야하나
Jun 26, 2015 @ 10:34pm 
아 아..
Jun 26, 2015 @ 3:19am 
언제쯤 휴가나올라나..
Jun 25, 2015 @ 7:35am 
앞에 잠시바꾸겟음
Jun 17, 2015 @ 5:02am 
시집형 오면 채팅하라 짜를새끼 많다
May 24, 2015 @ 9:07pm 
pb잠깐 땔게요
May 24, 2015 @ 8:09pm 
언턴드 하느라 pb 땜
May 16, 2015 @ 6:47pm 
저번처럼 러스트할땐 pb땔게요
Apr 27, 2015 @ 7:30am 
글옵 할때 pb 떼겟습니다.
Apr 17, 2015 @ 10:54pm 
고등학생이되고나서 접속을 잘못해요주말이라도 자주 들어오보도록 노력해보겠습니다.
Mar 31, 2015 @ 5:32am 
ㅋㅋㅋㅋ 잠드셧내요 ㅠㅠ
Mar 31, 2015 @ 12:42am 
아이고 아이고 내가 시집이랑 왐마처럼 군대를 갈 줄이야 아이고 아이고
Mar 7, 2015 @ 2:08am 
글옵할떄 pb 때겟습니다
Feb 18, 2015 @ 8:19pm 
새해복 많이 받으시고
시집니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Feb 17, 2015 @ 10:22pm 
" 여러분들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
Feb 4, 2015 @ 3:54am 
그룹원이 핵사용 및 해를 끼치는일이 있으면 신고해주십시오.
Jan 27, 2015 @ 11:48pm 
글옵할때만 pb땝니다.
Jan 13, 2015 @ 11:35pm 
예외자
Jan 12, 2015 @ 3:47am 
부아왘
Jan 11, 2015 @ 11:13pm 
확실히 시집형 있을때보단 인원이 적지만 조금씩 늘어가고있어요!
Jan 9, 2015 @ 6:03am 
ㅂㄷ 글옵할때 바꾼다고 써논거같은대 ㅠㅠ
Jan 9, 2015 @ 2:19am 
집형이 군대에서 잘적응하고 무사히 귀가할수있도록 기도합니다 아멘!! ㅋㅋㅋㅋ
Jan 8, 2015 @ 4:12am 
게리모드할때
잠깐 pb 땔게요
Jan 8, 2015 @ 2:44am 
시집이가 강원도의 한 공병부대로 발령이 났다네요. 고생길이 훤한데 축하해줍시다 ㅊㅊ
Jan 7, 2015 @ 8:34pm 
안능하세여 신입임니다
잘부탁드려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