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AM GROUP
대 붉은군대 GreatRedArmy
STEAM GROUP
대 붉은군대 GreatRedArmy
1
IN-GAME
2
ONLINE
Founded
September 23, 2015
Language
Korean
225 Comments
Jun 8, 2023 @ 3:28am 
여기는 2023..... 여기는 2023....
다들 잘 지내....? 연락이 없군 ㅠㅠㅠㅠ
본인은 4급떠서 2학기부터 휴학입니다
따흐흑!
Jan 2, 2022 @ 6:04pm 
2022.... 2022...
Dec 16, 2021 @ 2:49am 
응애
Dec 9, 2021 @ 8:02pm 
비비빅... 곧있음 2022년..... 시간이 벌써.. 비비빅..
Feb 19, 2021 @ 2:35am 
5년동안 일관되게 쓸모없는 그룹이라고 뭐 상이라도 안주나
Dec 29, 2020 @ 1:37pm 
공부하셔야죠
Dec 29, 2020 @ 5:17am 
게임하고싶다... 공부 싫어
Oct 17, 2020 @ 5:54pm 
Oct 17, 2020 @ 1:38am 
갓-겜인 카스글옵 합시다....
Sep 27, 2020 @ 1:37am 
占쌩싱귐귤됐왔늡심받아왔니시왔늡싣왔늡심받아왔달앵억옙
Sep 22, 2020 @ 4:59pm 
이미 다들 주것써
Sep 16, 2020 @ 9:17pm 
하지만 그런 일은 없었따
Sep 15, 2020 @ 5:26am 
깨어나라 그룹원들이어
May 26, 2020 @ 11:06pm 
즐겁다
Feb 21, 2020 @ 11:57pm 
갓겜
Feb 19, 2020 @ 7:53pm 
여러분 모두 그림자 복도 하십쇼
Feb 11, 2020 @ 8:26pm 
ㅇㅈ
Feb 10, 2020 @ 10:23pm 
우와 대화 아직까지 한번도 없는거 실화
Jul 2, 2019 @ 10:22pm 
시험끝났다 ㅡㅡ7
레식 새로운 이벤트한다!!
Jul 2, 2019 @ 8:59pm 
무슨 일 있으셨나요?
Jul 2, 2019 @ 5:56am 
돌아왔어요
Jul 2, 2019 @ 1:43am 
팩폭 자제좀;;
Jul 1, 2019 @ 7:46am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Jul 1, 2019 @ 2:35am 
레식서버 히오스보다 좋음 ㅅㄱ
Jun 30, 2019 @ 3:36pm 
에ㅔ에ㅔ엥 그거 완전 감자망겜 아뉘냐아
Jun 30, 2019 @ 12:33am 
모두 갓ㅡㅡㅡㅡ게무 레식 하지않겠나?
Feb 17, 2019 @ 12:38am 
무료겜인데 배그보다 잼슴
Feb 16, 2019 @ 4:22pm 
에이펙스 레전드 산 사람 없제
Nov 20, 2018 @ 7:47am 
항상 썰렁했는데요 뭐... ; v ;
Nov 20, 2018 @ 5:54am 
할 말 없읍니까 요즘 여기 너무 썰렁합니다
Aug 3, 2018 @ 4:27am 
톰아저씨 보러 갔:sayaka_DGR:
Aug 2, 2018 @ 8:26pm 
무슨 영화?
Aug 2, 2018 @ 2:47am 
영화를 보러 가는지 찜닭이 되어 가는지 모르겠군요... 으흑흑... 역시 겨울이 훨씬 조아...:icebeam:
Aug 1, 2018 @ 11:32pm 
날씨가 동남아가된 지금 여러분 모두 시원하게 여름을 보내세요!
May 8, 2018 @ 12:39am 
어 야동 봐야지
May 7, 2018 @ 11:36pm 
종말이 다가온다!
May 7, 2018 @ 8:51am 
아 종ㅡ말 이에요
Apr 11, 2018 @ 8:46am 
놀랍게도 고를 사진이 없었다!
Apr 10, 2018 @ 12:37am 
와! 개혁!
Apr 9, 2018 @ 6:56am 
혜성님이 골라요 편집은 저에게 맡기시구
Apr 9, 2018 @ 6:22am 
뭘로 바꿀까요
Apr 6, 2018 @ 8:30am 
그룹 사진 바꿉시다
Apr 6, 2018 @ 8:11am 
와이! 타노시이!
Mar 25, 2018 @ 12:23am 
고로 모두 법관로리 뚝빼기를 깨러 갑시다
Mar 25, 2018 @ 12:22am 
아아... 법의 세계에는 빛이 가득해...
Mar 9, 2018 @ 4:12am 
X
Mar 8, 2018 @ 11:57pm 
(주) 이미 죽은 그룹입니다. X를 눌러 joy를 표하십시오.
Feb 13, 2018 @ 5:20am 
새뱃돈 받아받자 나한테 안주고 전부 내 통장에 넣으심
Feb 13, 2018 @ 5:11am 
서얼날
Feb 13, 2018 @ 3:22am 
자본주의의 상징인 설날이네요 여러분 모두 건강하시길:steamhapp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