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am 설치
로그인
|
언어
简体中文(중국어 간체)
繁體中文(중국어 번체)
日本語(일본어)
ไทย(태국어)
Български(불가리아어)
Čeština(체코어)
Dansk(덴마크어)
Deutsch(독일어)
English(영어)
Español - España(스페인어 - 스페인)
Español - Latinoamérica(스페인어 - 중남미)
Ελληνικά(그리스어)
Français(프랑스어)
Italiano(이탈리아어)
Bahasa Indonesia(인도네시아어)
Magyar(헝가리어)
Nederlands(네덜란드어)
Norsk(노르웨이어)
Polski(폴란드어)
Português(포르투갈어 - 포르투갈)
Português - Brasil(포르투갈어 - 브라질)
Română(루마니아어)
Русский(러시아어)
Suomi(핀란드어)
Svenska(스웨덴어)
Türkçe(튀르키예어)
Tiếng Việt(베트남어)
Українська(우크라이나어)
번역 관련 문제 보고
단검을 착용합니다! 활동복이 주 방어구가 될 예정이며, 손목 보호대/반지를 착용할 예정입니다!
99% 확정된 요소이나 만약 달라질 경우, 다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게임 상의 큰 차이점은 없습니다. 다만 플랫폼 상 스팀 업적은 스팀 업적으로 진행되고 스토브는 게임 내 업적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운영 상 차이점은 스팀의 업데이트는 저희가 직접 진행하고 있기에 바로 대응할 수 있지만 스토브의 경우, 스토브와 협력하여 스토브 쪽에서 진행하고 있기에 정기 점검을 제외한 긴급 대응 부분에서 같은 패치와 대응을 진행해도 최소 10분에서 ~ 30 분정도의 시간이 소요되고 있습니다!
2. 넵. 양쪽 모두 이동 가능합니다. 다만 이동하려면 양쪽 모두 게임을 구입하시고 계셔야 합니다. (호환이 안되서 죄송합니다. ㅠㅠ )
그리고 이전은 정기점검 시간에만 가능하므로 미리 신청해주시면 다음 정기점검에 이전해 드릴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저희 사정상 다음 정기 점검은 추석 다음 주에나 진행될 예정입니다!
이전을 원하시면 구입한 스토브 계정의 프로필 주소가 필요합니다.
이 부분은 공개적인 부분이니 저희에게 비공개 메시지나 귓말 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진심으로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재미있는 게임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트러블슈터 2부 개발 예정이라고하셨는데
아예 새로운 게임으로 출시하시는건가요?
아니면 트러블슈터 2라 불릴정도로 역변하여 돌아오겠다는 말씀이신가요?
현재의 트러블슈터에 많이 애정이 쌓여서 질문드리게 되었습니다...
현재로서는 트러블슈터 세계관에서 다른 팀을 기준으로 하는 이야기가 될 예정이라 새로운 게임이 될 것 같습니다!
내용 :
나무위키 내용이 사실만 적혀있는것은 아니지만,
위키상에는 약간의 확률이 올라간다고 적혀있어서
도전모드나 가혹한으로 플레이를 해서 파밍을 해야할지 조금 헷갈리는 부분이 있어서
질문드립니다.
인게임에서 난이도 설명을 보면 드랍률이 올라간다거나 하는 내용은 적혀있지않아서
난이도는 드랍률하고는 상관없고,
어려움 이상에서만 등장하는 보스가 따로 있는 것만 알고있습니다.
+ 플레이어블 캐릭터로 미스터 예거 도적 클래스를 준비하고 계신다고 알고있습니다.
혹시 도적 클래스 말고도 다른 클래스를 추가할 계획이 있으신건가요?
전설아이템 야구방망이나 데스페라도 권총 등 착용은 못하고, 드랍은 되길래
여지를 남겨두신건지, 단순한 해체용 장비인지 궁금합니다.
질 좋은 게임을 제공해주셔서 항상 감사드리고 개발진행이 일사천리로 잘 진행되길 바랍니다.
(300시간이 넘어갑니다 ㅎㅎㅎ)
답변이 늦어서 죄송합니다.
"나무위키 내용이 사실만 적혀있는것은 아니지만, 위키상에는 약간의 확률이 올라간다고 적혀있어서 "
이 내용이...반은 틀리고 반은 맞습니다. 난이도가 상승한다고 해도 아이템 드랍 확률이 높아지지는 않습니다. 다만, 난이도가 상승함에 따라 적들의 수가 많아지고, 등장하는 적들도 일반 등급의 적보다는 정예 등급의 적(=일반 등급의 적보다 드랍 확률 높음)이 등장할 확률이 높아지므로 아이템 파밍이 목적이라고 할 때 좋은 아이템을 얻을 기회가 많아지는 것은 사실입니다.
* 다른 클래스를 추가할 계획은 정말로 많습니다. 다만 저희의 개발력이 정말로 미천한지라...언제 구현될지는....정말 모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저는 현재 캐릭터들의 스토리가 더 보고싶긴해서 이 부분이 제일 궁금하네요
진홍까마귀 DLC 이후 시즌 2 제작 과정 동안은 한동안 알버스를 중심으로 한 회사 이야기는 잠시 멈출 예정입니다. 다만 두 개의 이야기 모두 트러블슈터 세계관에서 벌어지는 일이기에 현재 캐릭터들의 이야기 역시 부분적으로 계속 다뤄질 예정이며, 알버스의 이야기와 기타 다른 사람들의 이야기가 풀어져야 하기에 저희가 계속 만드는 게임에 이 부분이 반영될 예정입니다.
저희 역량으로 인해 시즌 1을 트러블슈터 셰계관의 주요인물들의 첫 인연을 그리려다보니 많은 이야기가 풀어지지 않은 점에 대해 죄송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최선을 다해 개발 역량을 키워 더 많은 이야기가 재밌게 다가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제 막 시작했는데요 오프로 쫌 키우다가 혹시 온라인으로 키워야되나 해서 질문드립니다.
그리고 오프와 온라인의 차이점이 어떤 건가요?
온라인과 오프라인 컨텐츠는 많은 차이가 있는지?
장기적으로 보았을 때 온라인이 좋은지 오프라인이 좋은지?
온라인으로 했을 떄의 이점
추후 업데이트를 하였을 떄 온라인 오프라인 동일하게 적용되는지?(특성 업데이트나 캐릭터 업데이트)
그냥 지나가던 플레이어입니다만 답변 드려 보겠습니다.
온라인 세이브 파일을 오프라인으로 변환하는 것은 가능합니다만, 오프라인 세이브 파일을 온라인으로 전환할 수는 없습니다.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컨텐츠에 중대한 차이는 (제 의견으로는) 없습니다.
오프라인 모드는 치트 커맨드 기능과 아주 쉬운 난이도가 이용 가능합니다.
온라인 모드는 특정 선택지를 다른 플레이어들이 얼마나 선택했는가를 보여주는 기능이 있으며 다른 플레이어와 메일, 채팅, 아이템 주고 받기, 대전이 가능합니다.
그 외의 사소한 차이점으로, 일정 수 미션을 달성하면 한동안 보너스가 붙는 기능이 있습니다만, 오프라인은 미션 5개를 달성하면 다음 미션 5개 동안 보너스가, 온라인은 모든 플레이어가 어느 정도 미션을 달성했는가에 따라 리얼 타임으로 보너스가 붙는다는 차이가 있습니다.
스토리 등의 1인 플레이 컨텐츠에는 전혀 차이가 없습니다.
온/오프라인 중 어느 쪽이 좋은가는, 그냥 취향 차이라 생각합니다. 저는 온라인 컨텐츠에 흥미가 없어서 오프라인만 합니다만.
대형 업데이트 시에 몇 시간쯤 온라인 플레이가 불가능하다는 점 정도를 제외하면 추후 업데이트에 온/오프라인 차이는 없습니다.
2. 자동 반응 사격의 적에게 최대 1회의 반응공격이 적 개체별로 1회씩인게 맞나요? 자신의 턴이 되면 해당 적에게 다시 반응 공격이 가능하게 초기화되고요?
1. 자신의 턴일 때만 적용됩니다. (특성 툴팁에 조건을 추가하겠습니다.)
2. 아닙니다. '자동 반응 사격'을 하는 주체가 최대 1회만 공격한다는 의미입니다. 자신의 턴이 오면 이 횟수는 초기화 되고 다시 1회 공격할 수 있습니다.
어울리기는 하는데 너무 순도 100%인거 같아서 ㅎㅎ
답변이 늦어 죄송합니다!
레서류 효과는 전자입니다! 폭렬 레서류가 없을 경우, 50%확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