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ᐢᐢ₎. usongi 。OwO。
discord: usongi   Miyagi, Japan
 
 
ふわふわウサギのフワちゃん。୧( ˵ ° ~ ° ˵ )୨
narga May 16 @ 8:18am 
아니 딸배 운전자 몇몇은 자기가 무슨 제이스인줄 암 상황에 따라 인간폼 자동차폼으로 자유자재로 변신함 예를 들어서 차도 뚫려있을 땐 도로로 달리다가 횡단보도 켜지면서 신호막히면 자연스럽게 횡단보도로 합류하면서 인도로 넘어감 방금 그렇게 내 옆을 훅 지나갔는데 그냥 너무 뻔뻔해서 킹받네 차도에서도 법을 안 지키면서 지가 바퀴달린 인간인것마냥 인도까지 이용해버리면 나같은 뚜벅이들은 운 나쁘면 걍 치여라 이거여? 이거 단속이 그렇게 안 되나? 너무 자주 봄
narga May 16 @ 8:18am 
진짜 참는것도 정도가 있지 말입니다 누군지 모르지만 안경쓰고 뚱뚱하고 일본그림체 게임하면 오타쿠란 정의 만들어 놓은 새끼 만나면 반.드.시 살려놓을 생각 없습니다 진짜 저거 누구 아이디어입니까? 어떤 망할놈이 애니나 만화에 저런거 만들어놔서 생사람 오타쿠 취급하나요? 학교에서 일본어선생님이 일본간다이야기하다가 어떤놈이 오타쿠 이야기로 끌고갔는데 그때 대놓고 말했으면 그냥 장난으로 정색하지만 수업 끝나고 오타쿠게임 한다면서 뒤에서 이름 언급하면서 다들리게 솔직히 "저게 오타쿠지" 하는것은 뭔센스? 랄까, 저 그렇게 성질 좋지않습니다 다음에 한번만 더 제 뒤에서 그런소리하면 정학을 당하던말던 신경안쓰고 신나게 패놓을겁니다 그리고 오타쿠 뜻도 모르면 가만히계시죠; 하 다들 틀에박힌 생각만 하시네요들
oS. goano? May 10 @ 11:37am 
1. 윤활젤을 손과 음경 전체에 바른다.
2. 검지와 엄지 손가락을 동그랗게 OK모양으로 쥔다.
3. 음경 뿌리부터 귀두까지 짜내듯이 쓸어내린다.
4. 20분간 100회에서 그 이상 반복한다.
5. 60~80% 정도 발기한 상태에서 지속한다. 그 이상 발기되면 휴식한 후 다시 시작한다.
narga May 10 @ 11:35am 
최대 2인치를 키운다는 것이 젤크 운동의 최종 목표다. 젤크 운동은 음경해면체에 혈류를 과잉 공급하며 음경해면체를 미세하게 손상 시키고, 수면 후 회복하는 과정에서 근육을 성장시켜 음경이 확대된다는 논리를 기반으로 한다. 쉽게 생각해 보자면, 신체 다른 부위 역시 매일 스트레칭을 하면 기능이 활성화되듯 젤크 운동을 반복하면 음경 건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도 있다. 음경해면체의 활성화 효과와 음경 길이를 지탱하는 현수인대의 이완 효과를 기대할 수도 있다. 그러나 이에 대한 비뇨기과적 검증은 이루어지지 않았다. 따라서 어디까지나 확인되지 않은 가능성이자, 기대일 뿐이다.
narga May 10 @ 11:35am 
100% 발기가 된 상태가 되면 휴식을 통해 다시 60~80% 정도 상태로 만드는 게 핵심이다. 완전 발기 상태에선 음경 혈관으로 혈액을 보내는 효과와 음경을 스트레칭하는 운동 효과가 줄어들기 때문이다. 발기의 퍼센트를 조절하는 섬세함이 필요하다. 또한 너무 강한 강도로 하게 되면, 약한 혈관 조직인 음경해면체가 멍이 들거나 이에 따라 통증을 호소하는 경우도 있으니 주의해야 한다.
narga May 10 @ 11:35am 
우선 따뜻한 물에 고환을 뺀 나머지 부위를 담갔다 뺐다 하며 5분에서 10분 정도 워밍업을 한다. 본격 젤크 운동은 약 60~80% 정도만 발기된 상태에서 시작하는 게 좋다. 음경과 손 전체에 윤활제를 발라 엄지와 검지를 ‘OK’ 모양으로 만든 후 음경의 뿌리부터 귀두 아래까지 지긋하게 짜는 행위를 반복한다. 강도는 음경과 귀두 부분에 혈액이 몰리는 느낌을 받을 정도가 적당하다. 횟수는 100번을 우선 시행한 후, 반복 훈련을 통해 익숙해지면 600회까지도 가능하다고. 운동이 끝난 뒤엔 따뜻한 수건으로 근육을 풀어주는 것도 중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