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
Products
reviewed
0
Products
in account

Recent reviews by Whoa Woo

Showing 1-4 of 4 entries
5 people found this review helpful
12.1 hrs on record (12.0 hrs at review time)
간만에 머리 쓰기 참 좋았던 경험
장점
1) 일주일 가까이 되는 시간 동안 매일 플레이 해서 엔딩을 보았습니다. 플레이 타임이 매우 괜찮아요!
2) 후반으로 진행될 수록 비중이 적어지는 아이템이 있을 법 했는데, 버릴 것 없이 잘 만들었습니다!
3) 퍼즐 디자인은 머리를 쓰면서도 간단하게, 보스 디자인은 세밀하게 돼있어서 헤쳐나가는 재미가 좋았어요!
4) 세계관이 나름대로 치밀하게 짜여져 있어 스토리 보는 재미가 있었습니다!

단점
1) 레이저를 돌릴 때, 가끔 잘못 눌러 높은 대미지에 순식간에 게임 오버가 된 적이 있었어요.
기둥에 가까이 붙을 때 하단에 버튼과 방향을 시각화해서 보여주면 좋을 것 같아요!
2) 배경음이 아무래도 현악기 위주이다 보니, 약 30분 정도 경과 시 귀가 급격히 피로해진다는 점이 있었어요.
3) 가끔 보스 디자인이 너무 지나치게 세밀하게 되어있어 난이도가 급증하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2-10이 게임을 하면서 가장 어려웠습니다!)
4) 보상이 빡빡해서 업그레이드를 막바지에 들어 끝냈는데, 맵 중간 중간마다 숨겨진 보상방을 두면 어떨까 싶었어요.
5) 대부분의 스토리가 텍스트로 진행되는 점에 있어서 유저한테 자연스럽게 이해시키기 보다는 강제로 주입시키는 느낌을 가끔 받았어요.

결과
한국에서 이런 게임이 나올 수 있다는 것에 아직 미래가 밝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아직 초기 버전이라 버그가 좀 있긴 하지만, 금방 고칠테니 큰 문제는 없을 것 같아요.
퍼즐 게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한 번 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아이 좋아
Posted August 3, 2021. Last edited August 13, 2021.
Was this review helpful? Yes No Funny Award
13 people found this review helpful
9 people found this review funny
1.7 hrs on record (1.6 hrs at review time)
Early Access Review
아직은 때가 아닙니다. 존버 또 존버하십시오.
얼리엑세스를 감안하였음에도 불구하고 제 기대는 충족되지 않았읍니다.
하지만 믿읍니다. 지금은 단지 DNA 변조 코알라와 날으는 코끼리, 환경오염 고래, 노동력을 착취당하는 양과 토끼, 눈깔테러 얼룩말과 대현자 젖소, 왠지 모를 말과 사슴마을 닌자들 뿐이지만 언젠간 대혼란이 도사리며 혼돈의 카오스가 될것이라는것을.
화성과 지구, 달 태양이 일직선으로 이어지는 그 순간 이 게임은 온 우주를 집어삼킬것입니다.
아아!
Posted January 23, 2020.
Was this review helpful? Yes No Funny Award
9 people found this review helpful
6 people found this review funny
0.0 hrs on record
이 영화는 보는이들로 하여금 전율을 일으키게 하는 10점 만점에 12점짜리 액션 영화입니다.
분명 몇몇 사람들은 이 영화를 보고 '무슨 영화가 이따구야?' 할 수도 있겠지만, 많은 이들은 저와 비슷한 감정을 느낄것입니다.
이 영화는 많은 주제를 담고 있습니다. 특히 이 영화가 가르치려는 주제는 바로 '안전' 이라고 생각됩니다.
왜냐고요? 영화에 나오는 오락기를 보세요! 영화에서는 오락기가 사람들에게 엿을 먹이며 생명의 위협을 주는데 현실이라고 안 그렇다는 보장이 있겠습니까?
당신은 언제나 오락기를 조심하며 눈여겨보고 다녀야합니다. 아니, 오락기 뿐만이 아니라 모든 전자기기를 주시하고 다녀야합니다.
흔히 사람들이 '전자기기가 말을 안들으면 한 대 치면 된다.' 고 말하는데, 절대 그러시면 안됩니다.
언제 이 전자기기들이 당신에게 엿을 날리며 반란을 일으킬까요. 상상만 해도 끔찍하지요!
외국의 N모 회사를 보세요. N사의 휴대폰은 지구를 부술 수 있는 힘을 가졌다고들 합니다! 제 말은 하나도 틀린게 없습니다. 정말 N사가 차라리 지구는 없는게 우주에겐 더 이롭다고 생각하는 과거와 미래인들이 모여서 만들어진 회사이고, 자기들만의 비밀 공간에서 어떻게 해야 자기들 신변에 문제가 생기지 않고 대중적인 물건을 만들어내 그것을 사람들이 사용하게 만들어서 효율적으로 지구를 부술까 의논을 하고있을지도 모르는 일입니다.
그러니 항상 전자기기를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안전한 생활을 즐기세요.
Posted May 30, 2015. Last edited May 31, 2015.
Was this review helpful? Yes No Funny Award
182 people found this review helpful
150 people found this review funny
56.0 hrs on record (35.4 hrs at review time)
과연 이 게임은 얼마나 재밌는 게임인가?
전 이 게임의 첫 트레일러를 보자마자 예약구매했습니다. 그리고 얼마 전까지 사람들은 계속 저에게 말했죠. '이딴 게임을 왜 돈 주고 사는거지?' 그리고 전 말했습니다. '한 번만 해보면 그 이유를 알게 될거야'
물론 제작자도 말했듯 이 게임은 버그덩어리라서 차라리 친구들끼리 돈을 모아 진짜 염소를 한 마리 사는게 좋다고도 말합니다. 하지만 제작자가 실제 염소에게 협박을 받아 어쩔 수 없이 그런 문장을 추가했을 지도 모릅니다. 사실 그들은 염소가 얼마나 뛰어난 종족인지 알리고 싶었을거에요. 진짜로요.
아무튼 다시 얘기로 돌아와서, 대부분의 친구들은 제 말을 듣지 않았죠, 하지만 몇몇 친구들은 속는 셈 치고 게임을 산 뒤에 말했습니다. '내가 잘못 생각했다. 사과할게, 미안합니다.'라고요. 그리고 이후 제 말을 듣지 않았던 친구들이 점점 게임을 사기 시작했습니다. 네, 이 게임은 쩝니다. 10점 만점에 12점짜리 게임.
여태까지 머릿속으로 생각했던 염소는 잊으시길 바랍니다. 이 게임을 통해 당신은 염소가 할 수 있는 모든 행동에 대해 알 수 있게 됩니다.
사실 염소는 자전거도 탈 수 있고, 보드도 탈 수 있으며 롤러코스터를 타거나 마약같이 생긴 설탕을 먹을수도 있습니다.
심지어 당신이 기린, 타조, 고래, 펭귄이라고 여겼던 모든 동물들이 사실은 UFO를 통해 변형된 염소라는 사실도 알게 됩니다.
이러한 염소는 당신의 친구가 될 수 있으며, 어쩌면 당신의 제 2의 인격체가 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당신의 오감을 충족시켜 최고의 경험을 선사해줄 것입니다. 당신의 여생을 이 게임에 바치시길.
Posted November 17, 2014.
Was this review helpful? Yes No Funny Award
Showing 1-4 of 4 entri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