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게임 플레이 통계

Street Fighter V

전체 도전 과제
 
전체 플레이어 대비
비율
총 도전 과제: 45
자신의 통계와 비교하려면 로그인한 상태여야 합니다.
92.0%

중요한 건 기본

튜토리얼을 클리어해 보지 않겠어? 초급 기술은 이미 마스터했을지도 모르겠지만, 뭐든 기본이 가장 중요한 법이니까!
51.8%

한 걸음 나아가기

뭘 해야 할지 모르겠다면 한 캐릭터의 레벨을 5까지 올려 보는 것을 추천한다. 네게 부족한 게 뭔지 알게 될 테니.
46.5%

누구를 가장 선호하십니까?

선호 캐릭터를 설정하십시오! 뭐라고요? 누굴 골라야 할지 망설여지십니까? 니히히히! 그럴 땐 Bison 님을 고르는 것이 정답입니다!
46.5%

스토리의 시작입니다!

일단은 캐릭터 스토리 하나를 클리어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물론 저는 Zangief 님 스토리부터 시작했죠!
34.3%

눈을 뜨는 진리

그대의 몸 안에는 힘이 잠들어 있다. 그걸 알고 싶거든 V-Skill을 100회 발동시켜 보거라. 그러면 그 힘은 그대의 것이 될 터.
33.4%

근육 단련이 최고입니다!

트레이닝 모드에서 30분 동안 특훈을 해 보십쇼! "근육은 배신하지 않는다"는 말도 있지 않습니까! 에헤헤, 사실 이건 Zangief 님의 말씀입니다!
32.9%

칭호는 정말 좋아!

칭호를 10개 모아 보지 그래? 칭호는 정말 끝내준다고! Mel도 아빠가 멋있다고 했거든!
29.4%

많이 가져와라!

캐릭터 5명의 레벨을 올려 봐라! 레벨5까지면 충분할 거다! 밥도 싸움도 질보다는 양이거든!
28.4%

설욕을 기하며

플레이어 레벨을 50까지 올려라. 그 정도로 레벨업을 하면 놈에게 복수할 수 있을 것이다.
27.1%

널 만나게 된 건 행운이야!

우와, 온통 유명인들밖에 없네? 좋았어, 이 소용돌이의 Rashid가 5인의 캐릭터 스토리로 돌격해 주지!
26.9%

이건 쿵후의 성과야!

첫 승리 축하해! 앞으로도 랭크 매치에서 쿵후 실력을 쌓아 나가자! 당신이라면 금방 잘할 수 있을 거야!
26.4%

인터넷으로 대전하는 시대!

좋아, 네트워크 대전으로 10번 싸워 볼까? 인터넷은 내 놀이터나 다름없으니 절대 질 수 없어! (배틀 라운지는 제외)
25.3%

칭호왕

난 소용돌이의 Rashid! 칭호는 그때그때 기분에 따라 바꾸라고 있는 거 아니겠어? 30개나 있다면 평생 쓸 수 있지 않을까?
24.5%

어울리는 이름

칭호는 알맞게 꾸며야만 비로소 빛나는 것. 자, 내게 어울리는 칭호를 고르거라.
22.8%

영혼이여, 불타올라라!

플레이어 레벨은 뜨거운 영혼의 상징! 레벨100의 장벽을 돌파해 보자꾸나!
21.9%

순간의 역습

흐름을 바꾸고 싶다면 V-Trigger가 제격이지 않을까? 100번 발동시키고 나면 틀림없이 효과를 알 수 있을 거야.
21.0%

연승의 맛

랭크 매치에서 3연승을 했다고? 힘을 어떻게 쓰는지를 깨달은 모양이군. 아직 앞길은 많이 남았다. 안주하지 말고 수련을 계속하거라.
19.6%

존경하는 사람

목표로 삼는 사람이 있으면 의욕이 더욱 샘솟는 법이야! 당신도 내 리스트에 누군가를 등록해 봐.
19.3%

승리를 향한 집념

랭크 매치에서 10승을 한 모양이군. 승리를 향한 집념을 항상 잊지 마라. 그러지 않으면 패배가 네 미래를 가두고 말 테니.
18.7%

첫 승격입니다!

처음으로 리그 등급이 올라간 기념으로 Zangief 님께 꽃다발을 받았습니다! 눈물이 앞을 가려 카드를 읽을 수가 없군요!
18.0%

대전은 순조롭습니다!

네트워크 대전에서 50시합을 돌파했습니다! 뜨거운 스피릿이 맞붙는 최고의 링이었습니다! (배틀 라운지는 제외)
16.6%

나보다 강한 자를 만나러 간다

랭크 매치에서 자신보다 강한 상대와 싸워 보고 싶지 않나? 강적과의 싸움에서 얻을 수 있는 것이 존재하지. 10승을 거두고 나면 알게 될 거다.
15.4%

16개의 시련

요가를 배우고 싶은가? 그렇다면 모든 이들의 캐릭터 스토리를 클리어하고 오너라. 필시 그들이 걸어 온 길에서 배울 것이 있을 것이다.
15.4%

마인에게 사각은 없다

머릿수도 힘도 모자란 잔챙이 같으니라고! 모든 캐릭터를 레벨5로 만들고 다시 오너라!
14.9%

밥이 맛있어질 거다!

랭크 매치에서 30승을 하고 와라! 싸움꾼들을 잔뜩 집어던지고 난 뒤에 먹는 밥맛은 각별하거든!
13.4%

몸단장은 전투의 꽃이랍니다

일류 격투가라면 관객의 눈을 즐겁게 할 줄도 알아야 하는 법. 자, 새로운 색상을 입수하세요.
11.9%

기다리는 것 또한 재미

대기 기능을 사용해서 30번의 네트워크 대전을 해 보거라. 기다리면 기다릴수록 꺾을 때의 기쁨은 커질 테니.
10.2%

최고의 2

니히히! 2, 20, 200! 입에 착착 감기는군요! 플레이어 레벨을 200으로 만들어 보십시오! 이 정도 위치는 되어야 저의 특등석이라 할 수 있죠!
9.6%

근육의 승리!

실버 리그로 올랐구나! 하라쇼! 네겐 재능이 있다. 앞으로 더 강해지겠지!
9.4%

끊임없는 노력

랭크 매치에서 100승을 거둔 건가? 제법 뿌듯해 보이는군. 지금 그 감각을 잊지 말고 한 걸음씩 나아가도록.
9.1%

마인의 계략

네트워크 대전에서 300시합을 했다고? 큭큭큭. 내 Psycho Power의 진수를 조만간 보여 줄 수 있겠군. (배틀 라운지는 제외)
7.7%

계속 이기십시오

서바이벌 모드를 NORMAL 코스로 클리어하십시오! 거절하면 어떻게 되는지 알고 있겠죠? 당신이 살아남으려면 계속 이기는 수밖엔 없는 겁니다!
6.1%

낙숫물이 댓돌을 뚫는다

캐릭터 1명의 레벨을 30으로 올리는 것을 목표로 해라. 어렵기 때문에 비로소 의미가 있다. 답을 찾기 위해서는 높은 목표가 필요한 법이니.
5.8%

강한 녀석과 싸워 보자고!

드디어 골드 리그다! 라이벌로 삼을 만한 녀석들이 많은데? 앞으로가 기대되는군!
5.3%

쭉쭉 이겨 나갈 거야!

랭크 매치 300승을 통해 Matsuda류를 화끈하게 알리고 오자! Matsuda류 후계자, Laura Matsuda가 바로 여기 있다고 말이야!
4.6%

저력을 보여 주겠어!

"이대로 끝낼 수는 없어!" 이런 생각이 들면 V-Reversal이 나설 차례지. 100번쯤 연습해 보면 언제든 성공시킬 수 있게 될 거야!
3.8%

상쾌하고 통쾌하게!

"EX 필살기로 마무리하는 건 정말 통쾌해! 그렇지, 영감님?" "드디어 주인님도 깨달으셨군요. 우선은 300번 달성을 목표로 하시겠습니까?" "뭐!? 그거 몇 년이나 걸리는 거야!?"
2.7%

아름답게 떨어지거라

Critical Art로 300번의 마무리라... 아무리 추한 자라도 가슴에 피는 진홍의 장미는 아름다운 법...
2.5%

꿈속에서도 만나고 싶습니다!

이미지 트레이닝은 중요합니다! 리플레이를 50번 재생해 보십쇼! 저는 이걸로 꿈속에서도 Zangief 님을 볼 수 있게 됐습니다!
2.4%

강한 전사의 혼

전사의 혼은 서바이벌 모드에서 더욱 저...정제된다. HARD 모드를 끝까지 이겨 내면, 내가 지...집어삼키기에 알맞은 혼이라 할 수 있으리라.
1.8%

지옥으로부터의 생환

호오, 서바이벌 모드 HELL 코스에 도전하시겠다? 지옥에서 돌아온 자가 있다면 이 Bison 님이 직접 상대해 주지.
1.8%

돈으로 매길 수 없는 가치

지금까지 총 1,000,000FM을 획득했군요. 서민 치고는 나쁘지 않은 수준이네요. 하지만 그 진정한 가치는 Fight Money를 얻기 위해 지금껏 걸어 온 길에 있답니다.
1.6%

대책은 확실하게

리플레이를 30편 모아라. 착실히 준비하고 상대의 약점을 완벽히 파악한 자만이 승부를 지배한다. 의욕이 앞서 목숨을 잃는 일은 없도록 해야겠지.
1.5%

글로벌 네트워크

제 수첩에는 세계 각국 정상의 직통 번호가 기록되어 있답니다. 당신 역시 적어도 30명 정도는 내 리스트에 등록해야 하지 않겠어요?
0.5%

끝없는 길

"실적을 완벽히 제패하다니. 대단한데! 그렇지, Ryu?" "이 길의 극한에 도달했군. 진정한 격투가의 길은 지금부터가 시작이다. 하지만 지금은 달성의 기쁨을 함께 나누도록 하지."